메이필드호텔, ‘사회적 거리두기’ 스트레스 해소할 수 있는’슬로우 리브 앤 슬로우 라이프’ 패키지 선봬

메이필드호텔-슬로우-리브-앤-슬로우-라이프-패키지-

서울시 강서구에 위치한 메이필드호텔은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한 스트레스와 오랜 실내 생활에 지친 현대인에게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하기 위해 ‘슬로우 리브 앤 슬로우 라이프(Slow Live & Slow Life, 이하 슬로우 라이프)’ 패키지를 마련했다.

슬로우 라이프 패키지에는 객실과 조식 뷔페, 수영장 및 피트니스 센터 무료 이용이 포함된다. 슬로우 라이프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더욱 자유롭게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 내 미니바에 포함된 제품을 2만원 특가로 판매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미니바에는 맥주 3종과 음료 2종, 안주 2종이 포함된다. 소비자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룸 안에서 편하게 맥주를 즐기며 스트레스를 풀 수 있다.

또한, 3만 2천평 부지 위에 세워진 메이필드호텔에는 넓은 정원과 숲속 길이 마련돼 타인과의 접촉 없이 여유롭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산책길에는 85종의 수목과 200여 종의 꽃이 어우러져 마치 작은 수목원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메이필드호텔 산책길 지도를 참고하면 더욱 재미있게 산책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메이필드호텔은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프론트를 통하지 않고 바로 체크아웃을 진행할 수 있는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슬로우 라이프 패키지는 4월 29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주중 가격은 170,000원, 주말 가격은 200,000원(부가세 별도)이다.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 혹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