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시티 골드점, 목돈 없이 5천원부터 시작하는 FX마진거래 플랫폼

FX마진거래는 국제외환시장에서 외국 통화의 매수나 매도를 통해 차익을 얻는 투자상품이다. 시시각각 변하는 환율을 이용하기 때문에 경제상황에 구애받지 않고 비교적 안정적으로 고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지만 1200만원 이상의 증거금이 필수적인데다가 시장의 흐름을 제대로 읽지 못하면 낭패를 볼 수 있다.

이에 FX시티는 기존 FX마진거래 방식의 문제점을 보완한 신개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증거금 렌트서비스를 이용하면 증거금 부담 없이 소액만으로도 FX마진거래에 참여할 수 있다. FX시티가 요구하는 최소 수준의 투자금액은 5천원에 불과하며, 덕분에 주부, 학생, 직장인 등 다양한 배경을 지닌 투자자들이 접근할 수 있게 되었다.

FX시티 골드점에서는 평일 24시간 내내 거래가 가능하며 PC 및 모바일로 1분, 2분, 5분 단위의 신속한 거래를 할 수 있다. 직장 생활을 하다가 잠깐 틈을 내어, 집안일을 하다 숨을 돌리면서, 출퇴근 시간에 잠깐 들여다보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관리할 수 있기 때문에 바쁜 현대인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투자상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또한 FX시티 골드점은 투자 전문가로 구성된 무료 리딩방을 운영하며 개인 회원들에게 차트 분석, 컨설팅, 투자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FX시티 골드점은 신규 회원에게 2만원의 투자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시행 중이다.

FX시티는 국내 유일 합법시스템인 ISO인증을 받았으며 2019년 소비자브랜드만족대상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