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첫 솔로 앨범 기념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Q&A 연다

■       엑소 수호, 첫 미니앨범 ‘자화상(Self-Portrait)’ 발매 기념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진행■       엑소 수호, 트위터블루룸 라이브서 미니앨범 패키지 ‘최초 언박싱’ 예정■       트위터블루룸 생중계 통해, 앨범 발매 기념 이벤트 ‘#천하제일수호그림대회’ 수상작 라이브 전시회

엑소-수호-트위터-블루룸라이브-예고-트윗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트위터코리아가 ‘엑소(EXO)’ 수호의 첫 솔로 활동을 기념해 오는 26일 트위터블루룸 (TwitterBlueroom) 라이브 Q&A’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수호가 직접 그린 자화상 그림으로 특별 이모지를 제작해, 3월 26일부터 트위터에서 해시태그 SUHO, 수호, Self_Portrait, 자화상, 사랑하자 를 쓰면 자동으로 이모지가 나타나도록 했다.

수호는 오는 30일 첫 번째 미니앨범 ‘자화상(Self-Portrait)’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발매에 앞서 진행되는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방송에서는 앨범 소개와 향후 솔로 활동 계획, 근황 등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며 전 세계 팬과 소통할 예정이다. 수호와 함께하는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생방송은 엑소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시청 가능하며 트위터 이용자는 누구나 해시태그 TwitterBlueroom 와 AskSUHO, SUHO 를 사용한 트윗이나 라이브 방송 채팅으로 아티스트와 소통할 수 있다.

이와 관련해 트위터코리아는 블루룸라이브 방송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언박싱’ 코너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수호는 커버와 북클릿, 엽서, 일반 포토카드, 스페셜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된 미니앨범 패키지를 트위터블루룸 라이브를 통해 최초로 선보이고 관련 에피소드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해 엑소 공식 트위터 계정에서 열렸던 ‘#천하제일수호그림대회’ 이벤트 수상자의 작품도 트위터블루룸 라이브 생중계를 통해 소개된다. 이 이벤트는 직접 그린 수호 그림과 필수 해시태그 SUHO, 수호, Self_Portrait, 자화상, 천하제일수호그림대회 등을 함께 트윗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전 세계 팬들의 참여가 이어졌으며, 이벤트가 진행된 지난 12일부터 20일까지 해시태그 천하제일수호그림대회 는 10만 건이 넘는 언급량을 기록했다.

한편, 수호는 지난 16일 트위터를 통해 미니 앨범 프로모션 일정이 담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이 공개된 후 수호의 본명을 활용한 해시태그 ‘우리준면’ 은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올랐으며, 블루룸 공지 후 AskSUHO 해시태그가 월드와이드 트렌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