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셋 완차이 호텔, 친환경 프로그램인 Dorsett Ecovalue+로 깨끗한 지구 환경을 후손들에게

동참하는 고객에게 미니바 1회 무료 이용 혜택(600홍콩달러 상당) 통해 집처럼 편안한 경험 제공

사진제공;도르셋 완차이 호텔,

세계적 환경 벤치마킹 프로그램인 EarthCheck 실버 등급 호텔로 3년 연속 선정된 도르셋 완차이 홍콩(Dorsett Wanchai Hong Kong)이 이번에 새롭게 내놓은 Dorsett Ecovalue+ 친환경 프로그램을 통해 투숙객들과 함께 환경 보호 활동에 나서기로 했다.

이 프로그램은 부분 객실 정리 서비스만 제공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것을 골자로 하며, 투숙 고객에게는 이용료가600홍콩달러인 미니바 1회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애니타 챈(Anita Chan) 도르셋 완차이 호텔 총지배인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벌이는 환경친화적 활동은 불편을 초래하려는 것이 아닌, 가치 있는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함이라는 점을 고객에게 알려 드리고자 한다”면서 “객실 정리 서비스를 일부만 제공해 도르셋 완차이 홍콩 호텔의 물과 전기 사용을 줄일 수 있고, 무엇보다 집에서 냉장고를 이용하듯이 미니바를 무료로 마음껏 이용할 수 있어 마치 고객이 집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이 프로그램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설명했다.

할인 혜택 및 Dorsett Value를 통한 환경 보호
도르셋 완차이는 친환경 프로그램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한정된 기간 동안 Dorsett Value 룸 패키지를 내놓는다.

본 패키지는 투숙객이 호텔 웹사이트를 통해 슈페리어 룸이나 고급형 객실을 예약할 경우, 최대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예약 및 입실 기간 기준 2019년 4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유효하다.

환경 보호를 중요하게 생각하며 본 패키지를 예약하고 Dorsett Ecovalue+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여행객에게는 타월, 욕실용품, 생수 등의 필수품이 매일 제공되며 각종 먹거리가 가득한 미니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애니타 챈 총지배인은 “우리 고객들의 이러한 작은 참여로 Dorsett Ecovalue+ 프로그램은 환경 보호에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내년 EarthCheck 골드 등급 달성을 지상 과제로 삼아 친환경 호텔로서 앞으로도 파격적인 패키지 및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