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흑돼지고기구이로 관광객 발길잡은 제주 도민 맛집, ‘도두 그때그집’

제주 흑돼지 맛집으로 이름나, 관광객들 줄이어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섬 제주도의 봄꽃을 즐길수있는 제대로된곳을 추천하자면 4월이면만개한 벚꽃을 볼 수 있는 곳인 장전리 벚꽃길과 중문관광단지에 있는 여미지 식물원 등 이 있다.

제주도여행에 앞서 제주도 맛집을 검색하는 것은 어쩌면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의 의례적인 일이다

이러한 제주도에는 관광하며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음식점도 즐비한데 그중에서도 제주이호테우맛집 ‘도두 그때그집’은 흑돼지고기구이를 직원이 직접 초벌구이해 육즙이 보존된 흑돼지고기구이만을 손님상에 올리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흑돼지고기는 제주도를 대표하는 음식인만큼 제주도흑돼지맛집은 제주도 내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는 것을 제주도 여행시 심심치 않게 볼수 있다.

그중에서도 최근,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제주도현지인맛집으로 제주도민의 발걸음까지 사로잡은 곳으로, 제주도서귀포맛집 ‘도두 그때그집’이 흑돼지고기맛집의 중심에 서있다.

도두 그때그집은 흑돼지구이 주문 시 흑돼지 세트 또는 200g씩 단품메뉴로 주문이 가능다. 흑돼지 세트는 흑돼지구이는 물론 계란찜과 흑돼지김치찌개가 함께 제공돼 고객의 눈과 입을 자극한다.

흑돼지김치찌개는 양푼냄비에 묵은지와 흑돼지고기,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두부, 대파 각종 야채 등을 넣어 국물 맛이 깊다.

뿐만 아니라 점심메뉴특선으로 4시까지 주문이 가능한 흑돼지김치찌개쌈은 인당 8,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무한리플로 맛볼 수 있다. 인원 수에 맞춰 주문할 시 라면사리, 공기밥, 계란후라이가 무한리필로 제공되어 든든한 점심식사를 즐길 수 있다.

관광객에서부터 제주도현지인의 발길까지 사로잡은 제주도청맛집 ‘도두 그때그집’의 대표메뉴는 제주 흑돼지 오겹살과 목살이 가장 인기로 자리 잡고있다.

한편, 제주공항근처맛집 ‘도두 그때그집’은 제주도 내 애월 그때그집과 한림 그때그집이 함께 운영 중이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