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민맛집 ‘그때그집 한림점’, 마약 흑돼지 김치찌개 전골로 손님 방문 이어져

대표메뉴 흑돼지 김치찌게는 3시에 주문 마감할 정도로 인기몰이

국내 최고의 관광지로 꼽히는 제주도는 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관광지기도 하다.

또한, 제주도는 천혜의 자연경관과 온갖 즐길거리, 먹거리, 관광 명소를 갖춰 한국을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곳이다.

제주도 내 대중들에게 잘 알려져 있는 성산일출봉, 천지연폭포 외에도 오설록티뮤지엄, 한림공원, 협재해수욕장맛집, 협재맛집 등 다양한 관광지와 볼거리를 제공하여 가족들이나 단체 관광객들이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다.

이러한 아름다운 풍경 외에도 제주도는 이색적이고 다양한 먹거리로도 유명하다. 바다의 맛을 듬뿍 담은 싱싱한 해산물과 특색 있는 먹거리가 풍부하다.

제주도 특산물로 손꼽히는 옥돔구이, 갈치조림, 싱싱한 회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그 중, 제주한림맛집으로 알려진 ‘한림 그때그집’은 두툼한 흑돼지를 초벌구이 해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으며, 보다 풍부한 육즙과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애월맛집이다.

제주 흑돼지는 일반 돼지보다 깊은 풍미와 더불어 지방의 두께가 얇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라고 알려져 있다.

섭취 시 콜레스테롤의 축적을 막고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효과가 있다.

제주도현지인맛집 그때그집 한림점에서는 제주 흑돼지 오겹살과 목살 등으로 이뤄진 흑돼지 세트와 200g씩 단품메뉴로 주문이 가능하다. 초벌구이로 육즙을 꽉 잡은 제주 흑돼지구이는 테이블에서 한 번 더 구워 씹을 때 마다 입안 가득 터지는 육즙과 부드럽고 쫄깃한 흑돼지 특유의 육질을 즐길 수 있다.

또한, 2명이 먹기 좋은 흑돼지세트를 주문하면 흑돼지김치찌개와 수제소시지, 왕새우, 계란후라이가 함께 준비돼 푸짐한 제주도의 인심을 느껴볼 수 있다.

점심부터 오후 3시까지만 주문 가능한 흑돼지김치찌개전골도 별미다. 1인 8,000원의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흑돼지김치찌개전골도 이곳의 대표적인 별미로 꼽기에 손색이 없다.

양푼냄비에 묵은지와 흑돼지고기,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두부, 대파 각종 야채 등을 넣어 국물 맛이 뛰어나며, 계란후라이, 라면사리, 떡사리, 공기밥 등이 무한 리필로 제공되고 있어 빼어난 맛과 풍성한 양으로 맛과 양 두 마리의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음식으로 꼽힌다.

애월흑돼지맛집 한림 그때그집의 관계자는 “제주도흑돼지맛집의 참 맛을 선보이기 위해 최상급 고기를 직접 선별하여 손질하고 있다”며 “애월흑돼지맛집으로 소문이나 찾는 손님들이 늘어 났지만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손님들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한림 그때그집은 제주도 내 애월 그때그집 본점, 도두 그때그집과 함께 운영하고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