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비행기 ‘1년 무제한 탑승’할 주인공 찾는다

▶ 에어서울 여행 탐험대원 ‘민트 원정대 2기’ 모집 시작 ▶ 노선 별로 1명씩 17명 선발해 취항지 탐험 지원 ▶ 자신만의 개성 있는 방식으로 여행 ‘브이로그’ 제작 ▶ 최종 1‧2‧3등에게는 ‘1년 무제한 탑승권’ 증정

사진; 민트-원정대-모집-공고- 제공;에어서울

[여행 레저] 에어서울(대표 조규영)이 1년간 전 국제선 노선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 주인공 찾기에 나선다.

에어서울은 오늘(22)부터 에어서울 여행 탐험대원 ‘민트 원정대’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민트 원정대’는 여행을 사랑하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지원 방법은 4월 22()부터 5월 16()까지 에어서울의 어떤’ 노선을 ’ 가고 싶은 지와 본인의 강점에 대해 소개하는 콘텐츠를 유튜브나 네이버 블로그 등 본인의 SNS에 업로드한 후에어서울의 민트 원정대’ 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지원자 중에서 에어서울 노선 별로 각 1명씩 총 17명을 선발하며선발된 17명은 에어서울 항공권(왕복 1)을 지원받아 5월 27()부터 10월 31()까지의 기간 안에 각자 선택한 여행지에서 자유롭게 탐험을 펼친다탐험한 과정들은 자신만의 개성 있는 방식으로 여행 브이로그(VLOG)를 제작하면 된다.

브이로그’ 최종 심사 후 1등에게는 에어서울 전 노선 1년 무제한 탑승권, 2등에게는 동남아 노선 1년 무제한 탑승권, 3등에게는 일본 노선 1년 무제한 탑승권을 증정한다최종 발표는 11월 18()이다지원 방법 및 자세한 내용은 에어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