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 맛집 피자비토랩, 소자본 창업과 맛으로 창업주와 소비자 만족 높여

지속된 불경기로 인해 부담이 적은 소자본창업으로 눈을 돌리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수요가 높은 치킨, 피자 등이 주목을 받으며, 치킨이나 피자창업으로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현재 외식업과 관련돼 창업하고자 하는 이들이 늘어나면서 폐점 위기에 놓인 가게들도 급증하고 있기에 반드시 창업 전 꼼꼼히 알아보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이러한 가운데 저렴한 가격에 토핑이 듬뿍 들어간 피자를 맛볼 수 있는 피자비토랩이 현재 꾸준한 매장 오픈을 이어가고 있어 소자본피자창업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피자맛집 피자비토랩은 현재 부산과 경남 지방에 집중적으로 분포한 31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으며, 젊은 층을 주 타깃으로 잡고 있어 꾸준히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

피자비토랩 관계자는 “자사의 가장 큰 경쟁력은 소자본 창업과 피자 맛인데, 현재 젊은 창업자들이 많아지면서 소자본으로 시작해 고효율을 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작용할 것”이라며 “또한, 토핑과 치즈를 많이 넣어야 한다는 연구 결과를 통해 최상급 치즈를 배로 넣어 제공하고 있어 가성비 최고인 피자로 직접 주문한 소비자들의 만족감이 매우 커 단골 확보가 빠른 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잘 버려지는 빵 끝부분에도 치즈를 토핑해 피자 자체의 퀼리티를 높였다”며 “소비자가 메뉴에 적응하기 전 새로운 메뉴를 계속해서 만들어내고 있어 유행과 새로운 것에 민감한 고객을 사로잡았다. 이외에도 귀여운 캐릭터 피자 상자 디자인으로 가족 층에게도 한 번 더 어필하는 전략을 사용 중”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피자비토랩의 서비스는 현재 서울 쪽 가맹비와 교육비를 서울 지역 한정 5호점까지 면제하고 있으며, 운영 및 교육은 송파구 피자 피자토랩 송파직영점에서 1주간 진행하고 본사 직원이 가맹점에서 3일간 진행한다.

피자비토랩에 대한 자세한 가맹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