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 메리어트 서울, 최상급 펜트하우스 숙박, 해외 호텔 숙박권, 호텔 레스토랑 식사권 등 100% 경품과 함께 하는 `스프링 디톡스 힐링 패키지’ 선보여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JW 메리어트 서울이 4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스프링 디톡스 힐링 패키지(Spring Detox Healing Package)’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앰버서더 펜트하우스 숙박, 세계 각국 메리어트 호텔 숙박권, 호텔 식사권, 풍성한 선물 등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박 투숙 1,210만원 상당(세금, 봉사료 포함)의 최고 경품인 ▲앰버서더 펜트하우스는 호텔 최고층인 32층, 33층에 복층 형식으로 디자인된 278㎡(84평) 규모의 최고급 객실로, 객실 내 두 층만을 오가는 전용 엘리베이터와 계단도 설치되어 있다. 전면 통창으로 한강과 남산의 파노라믹한 전경 및 눈부신 야경을 한폭의 그림처럼 아름답게 감상할 수 있으며, 피아노를 비롯한 뮤직룸이 있어 음악과 함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공간이다.

32층에는 침실과 옷장, 욕실이 위치하며 33층에는 거실과 다이닝, 뮤직룸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인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의 시그니처 스피커 ‘베오랩 50(BeoLab 50)’ 제품을 설치해 최고 품질의 사운드로 음악을 즐길 수 있다. 앰버서더 펜트하우스에 묵는 고객은 하루 4번 식음 서비스가 제공되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도 2인 이용 가능하다.

이 밖에도, W 방콕 스위트 2박 숙박권, JW 메리어트 싱가폴 2박 숙박권, JW 메리어트 서울 1박 숙박권,  ‘플레이버즈’ 뷔페 식사권, ‘카페원’ 음료권을 비롯하여 프랑스 정통 니치 퍼퓸 ‘썽봉(100BON)’ 커플 향수 세트, JW 메리어트 서울 특별 제작 시그니처 디퓨저, 멀티 컬러 다이어리 세트, 시어버터 핸드크림 세트, 메가박스 ‘더 부티크’ 영화 티켓 등 수많은 경품들이 제공된다.

}

청정하고 쾌적한 호텔에서 심신의 건강을 챙기고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도록 준비된 ‘스프링 디톡스 힐링 패키지(Spring Detox Healing Package)’는 한강과 남산, 화려한 도심 뷰가 시원하게 펼쳐지는 디럭스 객실의 시몬스 블랙 라벨 – 뷰티레스트 블랙(Beautyrest Black) 매트리스 침대와 릴렉싱 소파, 대형 욕실 등에서 럭셔리한 휴식, 힐링, 숙면을 즐길 수 있으며, 객실 안에서 웰빙 티 타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안티옥시던트에 효과적인 호주 레몬머틀 프리미엄 티백 50포 & 머그컵 세트(총 7만원 상당)와 제철 과일 타르트 4종 (총 3만 6천원 상당)을 준비해준다.

‘네이처샵(Nature-Shop)’의 레몬머틀(Lemon Myrtle)은 레몬보다 더 깊은 레몬 향을 내는 청정 호주의 원시 식물로 다량의 비타민과 칼륨을 함유하고 있어 체내에 있는 유해물질을 배출하는 디톡스 효과에 도움이 된다. 또한 레몬보다 약 10배나 더 함유하고 있는 레몬머틀의 시트랄(Citral) 성분은 항균, 항바이러스, 항산화 효과로 면역력을 강화해 미세먼지나 바이러스로부터 목과 호흡기를 보호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카페인이 전혀 없는 레몬머틀은 스트레스로 불면증에 시달리는 현대인들에게 숙면 유도에 좋은 티로도 인기가 높다. 또한 상큼한 향의 레몬머틀 티와 곁들여 먹을수 있도록 호텔 셰프들이 수제로 제작한 제철 과일 타르트 4종을 룸서비스로 제공한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딸기, 망고, 청포도, 블루베리, 라즈베리, 블랙베리, 한라봉, 자몽, 골드 키위 등 제철 과일을 듬뿍 올려 만든 타르트들이 새콤달콤하고 건강하게 티 타임을 완성시킨다.

뿐만 아니라, 4,300여평(14,212㎡)에 달하는 초대형 공간과 최적의 공기질을 자랑하는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에서 즐기는 수영과 운동도 더없이 좋은 봄 힐링이다. 천장의 대형 팬으로 쾌적한 자연 바람을 느낄 수 있는 25m 길이의 6개 레인 실내 수영장과 더불어 테라피풀, 유아풀, 선베드, 카바나 등에서 이색적인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350여종의 최신 전문 운동 시설과 농구장, 스쿼시룸, 요가룸, 필라테스룸, 스크린 골프장 등 목적별로 세분화된 다양한 피트니스 공간을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은 초미세먼지까지 필터링할 수 있는 특수 필터를 적용한 산소 발생기를 설치해 최고 수준의 공기질을 유지하고 있다. 이 밖에도 환기 자동화 시스템, 수영장의 습도를 낮추기 위한 10대의 제습기와 대형 실링 팬, 포토 플라즈마 이온 발생기 등이 설치되어 있어, 맑고 상쾌한 공기를 마시며 운동하고 휴식할 수 있는 진정한 웰니스(Wellness) 공간이다.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포함한 ‘스프링 디톡스 힐링 패키지’는 4월 24일부터 5월 31일까지 숙박 고객 대상이며 가격은 29만 5천원부터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