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하승진, 최홍만과 차별화 선언!“나는 지금껏 예능에 없던 캐릭터,최홍만과 겹치지 않기 위해 염색은 절대 안 해“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신흥 예능 대세 하승진이 최홍만과의 차별화를 선언하며 눈길을 끌었다.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한국 농구 선수 최초로 NBA에 진출한 스포츠 스타 하승진이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최근 예능 새내기로 맹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하승진은 저는 지금까지 예능에 없던 굉장히 참신한 캐릭터라며 예능 욕심을 드러냈다이에 MC 김용만이 키 큰 캐릭터는 최홍만 씨가 있지 않냐라며 반문하자 물론 그 전에 최홍만 씨가 있었지만 캐릭터가 겹치지 않게 머리 염색은 하지 않을 예정이라며 재치 있는 답변으로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그뿐만 아니라 하승진은 나는 비주얼과 다르게 굉장히 수다스럽다며 예능인으로서의 장점을 적극 어필하기까지 했는데박명수가 즉석에서 최홍만 씨 성대모사 가능하냐며 검증에 들어가자그는 전 국민이 가능한 성대모사 아니냐며 최홍만 성대모사를 완벽 소화해 예능 유망주의 위엄을 선보이기도 했다고.

한편 퀴즈 도전에 앞서 하승진은 많은 분들이 운동선수는 무식하다 오해하는데 편견이다공부에 대한 지식이 부족할 뿐이지 머리는 굉장히 좋다며 스포츠 선수 출신다운 승부욕을 드러내 보였다또한 평소 게임은 초성 게임만 한다내 별명이 바로 하초성이라며 초성 퀴즈를 간절히 바라는 모습으로 웃음을 주기도 했다.

과연 하승진이 엘리트 스포츠인의 자존심을 지켜낼 수 있을지, 4월 8일 수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