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점집 ‘일월광명 소혜신당’, 전문적인 혜안으로 길흉화복을 풀어내

최근 개인의 노력으로 해결할 수 없는 문제들이나 자신의 미래에 다가올 앞날에 대해 무속인의 힘을 빌려 해결하고자 서울점집을 찾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더욱이 자신의 취업운이나 학업운, 직장운과 관련하여 방문하는 20,30대 젊은 층의 발길도 끊이질 않고 있다. 이런 상황은 경제 불황이나 취업난, 스트레스 등으로 답답해진 현실에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한 사회적인 현상이라 볼 수 있다.

점을 봄으로써 그에 맞춰 인생의 전부를 살아가는 것은 아니지만 원인을 찾아 답답함을 해결하고 미래를 보는 예지를 통해 참고 할 수 있는 부분은 분명하게 존재하기 때문에 신점, 관상, 사주풀이 등 이를 믿는 사람들은 교통이 편리한 영등포점집을 수소문하여 찾기도 한다.

특히 수많은 서울점집들 중에 맑은 영으로 보는 신점과 사주철학에 조예가 깊어 신점 잘보는 점집으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일월광명 소혜신당은 미래예지의 혜안이 높은 경지에 달해있다.

다양한 문제를 갖고 찾아오는 이들에게 길흉화복을 살펴 원인을 찾아내고 각 개인에 맞는 해답을 제시해주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일월광명 소혜신당은 “생년월일 없는 신의 점사로 길흉화복을 살펴 운세가 답답한 이들에게 명쾌한 해결책을 내드리니 어려운 문제도 쉽게 풀어주고 있으며 무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을 해결할 정도로 신명이 상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그러다 보니 서울지역은 물론 전국에서 점 잘 보는 유명한 무속인 이라고 입소문이나 많은 이들이 일월광명 소혜신당을 찾아온다.”고 밝혔다.

일월광명 소혜신당은‘ 미래예지의 혜안이 높은 경지에 달해 어려운 문제 쉽게 풀어주고 달래주기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가식 없는 신점을 전하며 나아갈 방향에 대해 명확하게 제시하기 때문에 사업운, 애정운, 취업운, 학업운 등 다방면의 문제에 뛰어남을 보이며 인생에 대한 지혜로운 조언을 건네는 것도 빼놓지 않는다.’고 설명했다.

남들에게 말하지 못할 고민이나 문지에 대해 해법을 정확히 제시해 주기로 소문나 있기 때문에 미래가 궁금한 분이라면 광명점집을 찾아가 한번쯤 상담해도 될 것 같다. 현재 일월광명 소혜신당에서 원활한 상담을 받기 위해서는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으니 더욱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