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을 맞아 무선 헤드폰과 마이크를 저렴하게 판매젠하이저,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및 무선 마이크 할인 행사 진행

- 5월 10일까지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 또는 사은품 제공- 6월 5일까지는 콘텐츠 제작자를 위한 무선 마이크, ‘메모리 마이크’를 50% 할인 판매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독일 오디오의 명가 젠하이저가 가정의 달을 맞아 5 10일까지 젠하이저의 ‘PXC550-IIHD450BT‘모멘텀 와이어리스3’ 등의 무선 헤드폰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젠하이저는 여행을 즐기는 오디오 애호가를 위한 무선 헤드폰 ‘PXC550-II’를 기존  약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또한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3’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는 보조 배터리를 증정하며 ‘HD450BT’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텀블러인 빌트뉴욕의 보틀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무선 헤드폰을 TV와 연결할 수 있도록 해주는 고해상도 블루투스 오디오 송신기 ‘BT T100’이 포함된 ‘PXC550-II+BT T100’ 패키지와 ‘모멘텀 와이어리스3+BT T100’ 패키지도 약 20%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젠하이저는 스마트폰으로 콘텐츠를 제작하는 유튜버나 콘텐츠 제작 전문가 등을 위해 무선 마이크 할인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젠하이저는 6 5일까지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해 모든 방향의 음향을 균일한 감도로 포착하는 ‘메모리 마이크’를  약 50%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젠하이저의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여파가 현대인들의 일상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는 가운데 젠하이저가 재택근무를 하는 직장인인터넷 강의를 수강하는 학생들의 업무 효율도와 집중력을 높여 줄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기획전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가정의 달 기획전이 직장과 학교 문화에 많은 변화를 겪고 부모님과 자녀들에게 가족 간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되는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기획전’과 메모리 마이크 할인 행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젠하이저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