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햇살과 꽃 향기 가득한 봄 소풍 떠나요~더 스테이 힐링파크, ‘스프링 피크닉 페스티벌’ 개최

-DFD 그룹의 ‘더 스테이 힐링파크’, 6월 30일까지 두 달 간 ‘스프링 피크닉 페스티벌’ 개최-야외 정원에서의 ‘피크닉 요가’, 자연 속 봄 소풍 위한 ‘피크닉 박스’ 등 진행-5월 ‘해피그라운드’도 오픈…온 가족을 위한 먹거리, 즐길거리 가득한 숲 속 힐링 공간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DFD 라이프.컬처 그룹의 복합문화리조트 ‘더 스테이 힐링파크’가 5 1일부터 6 30일까지 두 달 간 ‘스프링 피크닉 페스티벌’을 개최하고피크닉 요가피크닉 박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자연스럽게 유지하면서도 코로나19로 지친 심신에 힐링을 얻을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30만평 규모의 더 스테이 힐링파크 야외 공간에서 따뜻한 햇살과 꽃 향기 가득한 봄 소풍을 고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코로나19로 지친 몸과 마음을 풀어줄 ‘피크닉 요가’는 유럽풍 조경으로 꾸며진 와일드가든에서 진행된다탁 트인 야외 잔디밭 위에서 20명 내외로 참가자를 모집하며 전문 요가강사를 통한 클래스가 운영될 예정이다매주 화///일요일 오후 4시와 오후 5 50분간 진행하며간편한 복장만 착용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피크닉 박스’는 따뜻한 햇살과 꽃 향기 가득한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봄을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선택이다나인블럭의 아메리카노샌드위치와 함께 피크닉 바구니피크닉 매트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구매하면 키친가든와일드가든산책로해피그라운드 등 야외공간에서 봄 소풍을 즐길 수 있다.

5월에는 먹거리즐길거리 가득한 온가족의 행복 공간인 ‘해피그라운드’를 새롭게 선보인다유아 휴게실로 사용할 수 있는 ‘베이비케어’ 공간과 함께 분식아이스크림츄러스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거리와 이마트24 편의점이 입점할 예정이다.

오픈일부터 5 5일 어린이날까지는 다양한 오픈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설미재미술관과 함께하는 어린이미술클래스아이들을 위한 전문 스냅촬영거리마술쇼오카리나 체험 등 즐길거리도 다채롭게 선보인다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소외된 어린이들을 위한 자선 행사도 준비했다.

이용 방법가격 등 보다 자세한 정보는 더 스테이 힐링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생태 유산이 풍부한 가평 보리산 기슭 30만평 광활한 부지에 자리잡은 DFD 라이프.컬처 그룹 복합문화리조트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서울 근교에서 천혜의 자연을 느낄 수 있어 인기다아름다운 조경의 정원 ‘와일드가든’에서부터 시작되는 산책로 등 도심에서는 만날 수 없는 방대한 양의 피톤치드가 주는 심리적 안정감도 누릴 수 있다숙박레저전시스파 등 휴식과 함께 색다른 이벤트를 즐길 수 있는 힐링 공간으로시즌별 테마에 맞춰 다양한 콘텐츠와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