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라움 펜션, 가정의 달 숙박 요금 할인 및 참숯 그릴 무료 제공 이벤트 진행 

5월 바비큐 참숯 그릴 무료 이용권 제공숙박 요금 할인 행사 진행프라이빗한 바비큐 파티에 최적화된 라움 펜션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가평 라움 펜션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실내 바비큐 참숯 그릴 사용료 무료 제공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무료로 제공되는 개인 바비큐 그릴을 이용하여 일행과 편안한 바비큐파티를 계획해 볼 수 있다.

따듯한 봄이 시작되며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아졌다. 그러나 사회적 분위기에 따라 해외 여행객 보다 국내 여행객이 많으며 사람들이 몰려있는 곳보다는 일행끼리만 함께할 수 있는 곳이 선호된다.

서울 근교에 위치하여 사계절 내내 사랑 받는 여행지 가평에 위치한 라움 펜션은 총 5개의 객실로 이루어진 프라이빗 펜션으로 그마저도 각 객실의 최대 숙박 인원이 최대 2인으로 철저히 제한되어있다. 객실 내에 개인 참숯 그릴이 구비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고 실내 고급 스파가 구비 되어 있어 연인과 조용한 시간을 보내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산책로와 가평의 자연경관이 한눈에 보이는 위치로 맑은 공기를 마시며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것도 라움의 큰 장점이다. 조식까지 제공되는 라움 펜션은 방문객들에게 큰 만족감을 주고 있다. 또 라움 펜션은 평일.주말 모두 할인 행사도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라움 대표번호로 문의 가능하다.

}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