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을 만큼 참았다! 여행 금단현상 한 번에 날려줄 클럽메드의 역대급 혜택 클럽메드, ‘2022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 진행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장기간의 여행 공백으로 인한 해외여행 금단 증상을 타파할 역대 최대 혜택의 ‘2022 슈퍼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며 여행 기간은 올해 10월 28일부터 내년 5월 7일까지다.

겨울방학과 5월 황금연휴가 포함된 넉넉한 여행 기간으로 광활한 설원을 누비는 클럽메드의 겨울 스키 리조트와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진 여름 리조트 모두 선택이 가능해, 본 프로모션 이용 시 각 계절 별 성수기를 최고의 혜택으로 선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여 진다.

먼저 ‘역대 최대 혜택’ 이라는 프로모션 타이틀에 걸맞게 출발일에 관계없이 모든 리조트에 대한 최저가를 보장하며 항공 제외 예약자에 한해 출발 5일 전까지 취소 수수료를 면제한다. 이에 일정 변경과 번거로운 취소 절차 등을 우려해 선뜻 여행을 예약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였다.

또한 오랜만의 여행을 보다 완벽하게 즐길 수 있도록 디럭스룸 업그레이드 할인을 진행한다. 할인 적용 리조트는 비교적 근거리에 위치해 떠나기에 부담이 없고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어 국내여행객들이 많이 찾는 발리, 푸켓, 빈탄, 체러팅, 계림 5곳과 완벽한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스키 리조트인 베이다후와 야불리 2곳을 포함해 총 7곳이다.

여행의 묘미를 더하는 면세점 쇼핑 혜택도 놓치지 않았다. 현대백화점 면세점 이용 시 맴버십 골드 등급 기준 최대 15% 할인과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오프라인 전용 2만원 선불카드와 온라인 전용 1만원 적립금 혜택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선착순 예약자 100명에게 클럽메드 리조트를 떠올릴 수 있는 예쁜 자수가 새겨진 이쿠나 클럽메드 타올을 증정하는 등 최고의 여행을 선사하고자 노력했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백신접종 시작으로 멀게만 느껴졌던 여행에 한 걸음 다가간 지금, 고객들의 긴 기다림에 보답하고자 최고의 혜택으로 무장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여행을 그리워하고 있는 많은 고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여행에 대한 설렘을 다시금 느끼고 마침내 현실로 이룰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클럽메드는 얼리버드 프로모션 오픈을 맞이해 여행의 추억을 되살려 줄 여행 사연 응모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우편 및 이메일로 기억에 남는 여행 이야기를 보내면 매주 베스트 사연을 뽑아 클럽메드 홈페이지에 소개하며, 매달 소개된 사연 중 1등과 2등을 선정해 2022년 숙박권과 폴딩카트 등 다양한 선물을 차등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