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인기 웨딩업체 참여, 5월 11~12일 더베이101 KNN부산웨딩박람회에서 개최

본격적인 웨딩 시즌이 다가오면서 많은 예비부부들이 합리적으로 결혼을 준비할 수 있는 부산웨딩박람회가 인기이다.

이 중 부산울산경남 최대규모 ‘KNN웨딩박람회’가 해운대 더베이101에서 5월 11~12일 주말 일정으로 양일간 개최된다.

이번 부산결혼박람회에서는 웨딩홀, 스드메, 허니문, 한복, 예물, 맞춤정장, 가전, 가구 등 결혼 준비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부산웨딩박람회은 올해 결혼 준비를 앞둔 예비 부부를 위한 일대일 웨딩 컨설팅 프로그램으로 일반 부산결혼박람회와 달리 전문 웨딩플래너와 함께 예비 부부들의 예산에 따른 집중 상담이 가능하다.

■ 부산웨딩스튜디오 뉴샘플 출시 및 신규 브랜드 공개
2019년 한해의 시작으로 뉴샘플을 출시한 유명 웨딩스튜디오들의 앨범들이 대거 준비되어 있다.

서울 청담동 웨딩스튜디오로 유명한 마이퍼스트레이디&해밀이 부산에 상륙하며 새로운 스타일의 샘플을 KNN부산웨딩박람회를 통해 선보인다.

마이퍼스트레이디&해밀은 서울을 비롯해 전국적으로 잘 알려진 웨딩 리허설 스튜디오이며 인물 위주의 심플한 느낌과 자연스러운 연출을 자랑한다.

아울러 루엘스튜디오와 소울브라우즈의 신규 샘플도 볼 수 있다. 루엘스튜디오는 로맨틱한 야간 컨셉을 공개했으며 소울브라우즈는 요즘 트렌드인 빈티지 뉴-트로 웨딩 컨셉과 한옥 컨셉으로 신랑, 신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부산 인기웨딩스튜디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 더써드마인드와 깔끔하면서도 트렌디한 웨딩촬영이 가능한 비아스튜디오의 샘플도 확인할 수 있다.

■ 국내/외 명품웨딩드레스 2019 S/S 신상 공개
전지현의 본식 드레스로 더욱 유명한 화려한 드레스가 일품인 해외 명품드레스 림아크라(Reem Acra), 최근 트렌드인 실크드레스가 유명한 시작바이이명순(C:ZACC by Leemyungsoon)을 비롯하여 아뜰리에로리에(Atelier Laurier), 아뜰리에에이메(Atelier Aimee) 등 다양한 국내/외 인기 웨딩드레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2019 S/S 신상 입고 소식과 최신 웨딩트렌드를 가장 발빠르게 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예상된다.

KNN부산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에게 결혼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는 한편,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웨딩 및 혼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하고자 이번 부산웨딩박람회를 준비하게 됐다”며 “특히, 박람회 기간에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 이벤트 등 웨딩 프로모션에 많은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번 KNN부산결혼박람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사전 신청이 가능하며 사전 접수 시 전문 웨딩플래너 배정으로 인한 디테일한 상담 및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