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첨단 골프거리측정기, 캐디톡스나이퍼로 버디도 잡는다

날씨가 본격적으로 풀리면서 전국의 골프장에는 라운딩을 즐기는 골퍼들로 한창 분위기가 달아오르고 있는 가운데 최근에는 많은 골퍼들이 클럽이나 볼 뿐만 아니라 골프거리측정기에도 깊은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골프거리측정기는 이제 많은 골퍼들의 라운딩 필수품으로 빠르게 자리잡았다.

골프거리측정기는 필드에서 정확한 거리 측정이 가능해 골퍼로 하여금 클럽선택의 기준이 될 뿐만 아니라 코스 공략의 기본 데이터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골프거리측정기를 필드에서 활용 시 슬로프 기능을 통해 오르막,내리막 경사까지 계산한 데이터를 제공하기 때문에 보다 정확하고 세밀한 코스공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골프존유통의 캐디톡스나이퍼는 기존 골프거리측정기의 기능 뿐 아니라 각종 첨단 편의 사항을 적용했다. 골프거리측정기 최초로 음성인식 보이스 버튼기능을 적용하여 버튼을 누르지 않고 음성명령어로 거리측정이 가능한 제품이다.

기존의 골프거리측정기 제품에 적용된 손떨림 방지 기능보다 업그레이드된 제품으로 원천적으로 손떨림 방지를 고려하여 제품 개발에 초점을 맞추었다. 또한 OLED RED AIMING 뷰파인더를 적용하여 기존의 골프거리측정기 제품들보다 밝고 선명한 골프거리측정화면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골프존유통 담당자는 “거리를 알면 골프가 보인다라는 새로운 마케팅 컨셉을 가지고 캐디톡스나이퍼의 상품화에 총력을 다했다”며 “국내 골프거리측정기 시장에서 캐디톡스나이퍼가 가지는 상징적 의미는 골퍼들이 원하는 고성능 기술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국내 골프거리측정기 시장의 국산화에 앞장선다는 점에서 그 상징성이 클 수밖에 없다”고 밝혔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