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5월, 북유럽 효도여행 떠나볼까

- 아름다운 삶이 깃들어있는 북유럽 여행.. 자유투어 추천 - 덴마크와 스웨덴, 노르웨이를 운항하는 크루즈 탑승 가능

사진;가정의 달 5월, 북유럽 효도여행 제공;자유투어
[여행 레저] 바야흐로 가정의 달 5월. 매일의 일상에 쫓겨 가장 가까이에 있는 가족과 함께하는 시간이 필요하다고 느낀다면 대자연의 여유로움과 아름다운 낭만이 깃들어있는 북유럽 여행을 고려해보자.

패키지 직판 여행사 자유투어 관계자는 “수많은 빙하의 침식으로 생겨난, 유네스코 세계 자연 유산으로도 선정되어 있는 피오르를 감상할 수 있는 노르웨이와, 진정한 유럽의 생활양식을 체험할 수 있는 북유럽의 중심지 핀란드에서 유럽의 멋과 낭만을 즐길 수 있다.”고 전하며 “특히 북유럽 여행 중 덴마크 코펜하겐과 스웨덴의 헬싱보리, 노르웨이 오슬로를 운항하는 크루즈에 탑승할 수도 있는데, 최대 2,000여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높은 수준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는 여객선으로, 크루즈 여행에 로망이 있는 관광객이라면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고 강조했다.

자유투어 유럽팀 담당자는 “자유투어를 통해 북유럽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노르웨이 환상열차 ‘로맨틱 플롬열차’에 탑승해보시길 추천 드린다.

마치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의 급행열차처럼 구불구불한 계곡과 험준한 산악지형의 협곡으로 이어진 철로를 따라 웅장하고 신비로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오슬로에서 베르겐까지 이동하는 수단 중 가장 로맨틱한 방법 중 하나이다.”라고 강조하며 “오슬로를 관광한다면 세계적인 조각가 구스타브 비겔란의 조각품으로 조성되어 있는 프로그네르 공원에 방문해봐도 좋을 것이고 오슬로 중심부를 동서로 가로지르는 최대 번화가, 까를요한의 거리에 들러 관광객들로 북적이는 거리의 활기를 느껴볼 수도 있으니 여행에 참고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문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