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민박 맛집 ‘도두 그때그집’, 초벌구이한 흑돼지구이와 흑돼지김치찌개쌈 인기

대한민국 대표 관광지라 할 수 있는 제주도는 천혜의 자연환경과 볼거리, 즐길거리를 거리 곳곳에서 볼 수 있어 수많은 관광객이 몰리는 여행지다.

제주도에는 우리나라의 명산 한라산과 멋진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성산일출봉, 푸른 빛의 해변을 만끽할 수 있는 해수욕장과 완만한 드라이브코스 등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명소가 즐비하다.

제주에 위치한 이호테우해수욕장은 적당한 수심과 수온으로 해수욕을 즐기기 적합한 곳이다.

또한, 이호테우맛집과 서귀포맛집을 다양한게 즐길 수 있어 식도락 여행지를 찾는 미식 여행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관광지다.

한편, 이러한 볼거리, 즐길거리 외에도 제주도는 현지 맛집을 탐방해 색다른 음식을 경험해볼 수 있어 먹방여행을 만끽하려는 관광객들의 비율이 높다. 제주도를 찾는 관광객들이 꼽는 제주도 특산 음식인 제주도 흑돼지는 일반 돼지보다 깊은 풍미와 더불어 지방의 두께가 얇아 부드럽고 고소한 맛이 일품이다.

제주도흑돼지맛집은 제주도를 대표하는 음식인 만큼 제주도 내 다양한 음식점에서 흑돼지를 판매하고 있다.

최근, 각종 SNS상에서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을 뿐만 아니라 제주도현지인맛집으로 제주도민의 발걸음까지 사로잡은 곳이 있다. 바로 제주도서귀포맛집 ‘도두 그때그집’이다.

‘도두 그때그집’에서 맛볼 수 있는 흑돼지고기구이는 직원이 직접 초벌구이해 육즙이 보존된 흑돼지고기구이만을 손님상에 올리고 있다.

제주도청맛집 ‘도두 그때그집’의 대표메뉴는 제주 흑돼지 오겹살과 목살이다.

흑돼지구이 주문 시 흑돼지 세트 또는 200g씩 단품메뉴로 주문이 가능다. 흑돼지 세트는 흑돼지구이는 물론 계란찜과 흑돼지김치찌개가 함께 제공돼 고객의 눈과 입을 자극한다.

흑돼지김치찌개는 양푼냄비에 묵은지와 흑돼지고기,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두부, 대파 각종 야채 등을 넣어 국물 맛이 깊다.

또한, 점심메뉴특선으로 오후 4시까지만 주문이 가능한 흑돼지김치찌개쌈 무한리필을 인당 8,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인원 수에 맞춰 주문할 시 라면사리, 공기밥, 계란후라이가 무한리필로 제공되어 든든한 점심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제주공항근처맛집 ‘도두 그때그집’은 제주도 내 애월 그때그집과 한림 그때그집이 함께 운영 중이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