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리네민박 촬영지 ‘월정리 그때그집’, 초벌구이해 감칠맛 살아있는 흑돼지구이 판매

제주도의 수많은 지역 중, 제주 동부권은 성산일출봉을 시작으로 비자림과 만장굴, 용눈이오름, 메이즈랜드, 김녕미로공원, 월정리해변 등 봄과 여름에 즐길 수 있는 관광 명소가 많은 곳이다.

제주도는 많은 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제주도흑돼지맛집 등 다양한 맛집을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다. 그 중에서도 월정리맛집 ‘월정리 그때그집’은 제주도의 이름난 특산 음식인 제주도흑돼지구이를 제대로 하는 업체다. 만장굴맛집 ‘월정리 그때그집’은 직원이 직접 초벌구이 해 육즙이 그대로 살아있는 흑돼지고기만을 손님에 제공하고 있다.

월정리 그때그집에서는 초벌된 흑돼지구이를 한 번 더 구워 손님에 제공하고 있다. 이렇게 초벌된 흑돼지구이는 먹으면 부드럽고 쫄깃한 흑돼지 특유의 식감을 더욱 느낄 수 있다.

성산일출봉맛집 그때그집의 흑돼지를 맛보기 위해 단체 고객들은 물론, 혼밥과 혼술을 즐기려는 고객들도 많이 방문하고 있다. 구좌맛집 ‘월정리 그때그집’의 대표메뉴는 제주 흑돼지 오겹살과 목살이다.

흑돼지구이는 200g씩 단품메뉴로 주문이 가능하며, 세트 주문 시 2~3명이 먹기 좋은 분량이 제공된다. 세트메뉴를 주문 시 왕새우 2마리, 수제소시지, 흑돼지 김치찌개와 계란찜이 함께 제공돼 배불리 즐길 수 있다.

흑돼지김치찌개는 양푼냄비에 묵은지와 흑돼지고기,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두부, 대파 각종 야채 등을 넣어 국물 맛이 깊어 술안주로도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점심메뉴특선으로 4시까지 주문할 수 있는 흑돼지김치찌개쌈도 맛볼 수 있다. 인당 8,000원의 가격으로 무한리필이 가능하며, 인원수에 맞춰 주문할 시 라면사리, 공기밥, 계란후라이가 무한리필로 제공된다.

한편, 월정리 그때그집은 제주도 전역의 함덕 그때그집, 세화 그때그집, 도두 그때그집과 함께 운영하고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