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KT, LG 인터넷 가입 사은품 및 IPTV 결합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인터넷서포터’

6월 6일부터 인터넷 단통법으로 불리고 있는 경품고시제가 시행될 예정이다. 경품고시제란 인터넷이나 IPTV 등에 새로 가입하는 가입자들에게 ‘경품 평균금액’의 상하한 15%에 해당하는 경품만을 지급할 수 있게 되는 제도로 방송통신위원회에서는 시장 평균 금액을 30만원 수준으로 예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를 통해 인터넷과 IPTV(인터넷TV) 신청으로 가입할 경우 상품권을 포함해 보통 40~50만원 대의 인터넷가입 현금 지원을 사은품으로 지급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경품고시제가 시행되면 인터넷 가입을 진행할 시 인터넷 설치 현금 지원이 절반가량 줄어들 예정이다.

LG, SK, KT 인터넷신청을 희망하고 있는 경우 5월에 인터넷을 가입해야 사은품을 많이 받을 수 있는데,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은 케이티, 에스케이, 엘지 유플러스 인터넷 요금 결합상품 가입 신청 시 부가세 및 장비임대료 외에도 3사 통신사의 TV인터넷결합상품 및 통신사 이동 혜택에 대해 부정확한 정보로 안내하고 있어 주의가 요망된다.

일례로 LG SK KT 인터넷가입 시 현금 많이 주는 곳’, ‘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신청 현금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변경개통교체 현금 지급 결합상품 사은품 많이 주는 곳’, ‘인터넷신규가입 사은품 현금 혜택’로 홍보를 하고 있지만 막상 인터넷을 가입하게 되면 현금 지급을 시일피일 미루다가 지급하지 않는 경우를 꼽을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인터넷서포터’라는 업체가 업계에서 유일하게 LG SK KT TV인터넷결합상품 전문 컨설팅 특허를 보유해 고객별 최저 맞춤형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있어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는데, LGU+로 인터넷 신청을 진행할 시 와이파이 공유기 무료 임대, IPTV 상품 중 “프리미엄”으로 가입 시 추가 할인, 추가 IPTV 신청 시 “UHD1셋탑박스” 무료, 추가 IPTV 신청 시 추가 IPTV 설치비 무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SK브로드밴드, SK텔레콤을 통해 가입을 진행할 시 “SKB” 6개월간 월 4,400원 할인(기가급+IPTV 스마트Plus 이상), “SKB” 설치비 지원, 1기가 인터넷+ITPV+NUGU셋탑박스 신규 가입 시, 인터넷 기본료 월 3,300원 할인, 추가 IPTV 스마트플러스 이상 신청 시, HDR 셋탑박스 무료, 가급(500메가, 1기가) + 프라임 가입 시, NUGU 셋탑박스* 요금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KT를 통해 인터넷 신청을 진행할 시 인터넷 전화 “우리끼리3000” 요금제 가입 시, 인터넷전화 단말기 무료 제공, 일반 전화 3000요금제 사용시 “추가 경품 2만원” 지급, 기가지니2 셋탑박스 동일요금 설치, 1기가 인터넷 신청 시, 와이파이 공유기 무료 임대, 추가 IPTV 신청 시, “UHD 셋탑박스” 요금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인터넷서포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가입 신청서를 작성하여 해피콜 상담으로 인터넷가입을 한 고객은 자취방 인터넷, 아파트인터넷, 원룸 인터넷, 오피스텔 인터넷 설치 연결 비용으로 LG SK KT 인터넷설치비 지원금으로 1만원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