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중문 맛집 색달식당, 가족끼리 즐기기 좋은 통갈치조림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봄바람이 살살 불어오고 있다. 분위기도 그윽하니 야외로 다니기 좋아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이 많아지고 있다. 그중에서도 제주도 여행이 우선적으로 손꼽히고 있다. 심리적 거리가 가깝다보니 항공편을 이용하면 1시간이면 도착하기에 많은 사람들이 가정의달을 맞아서 제주를 찾고 있다.

제주도 하면 떠오르는 건 바로 아름다운 풍경이다. 천혜의 자연이 모여 있는 곳으로 세계자연유산인 성산일출봉은 물론 바다의 향을 느껴볼 수 있는 대포주상절리 그리고 대표적인 오름으로 새별오름 등을 많이 찾고 있다. 이곳들의 공통점은 바로 사진 찍기 좋다는 점에 있다. 제주 여행의 묘미는 추억을 남기는 것이기에 포토존이 있거나 자연의 아름다움과 함께 인증샷을 남기기도 한다.

자연도 좋지만 더위를 피할만한 실내관광지도 중요하다. 중문관광단지 근처에는 박물관은살아있다를 비롯해 플레이케이팝, 믿거나말거나 등 다양한 관광지도 자리잡고 있다. 서귀포 여행의 묘미를 이런데서 찾더라도 전혀 손색이 없을 것이다.

볼거리도 좋지만 역시나 제주 여행의 꽃은 바로 식도락이다. 먹는 즐거움이야말로 제대로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즐겨볼 수 있는 곳이 몇군데 있지만 그중에서도 대표적으로 색달식당 중문본점이 있다. 통갈치조림을 메인으로 하는 곳으로 여행객은 물론 도민들도 많이 찾는 식당이다.

제주도 맛집으로 알려져 있는 이곳은 생물갈치를 사용하면서 신선함은 물론 쫀득한 식감까지 살려 먹는이들의 만족감을 높이고 있다. 단품도 있지만 가성비 좋은 세트메뉴가 있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서귀포 맛집으로 중문관광단지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픽업서비스도 운영을 하고 있어 제주롯데호텔이나 제주신라호텔, 제주히든클리프 등 근처 호텔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색달식당의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며 마지막 주문은 오후 8시 30분이다. 자세한 내용은 중문 맛집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 문의를 해볼 수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