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서귀포 중문 관광단지 맛집, 갈치조림만 먹어도 전복서비스 ‘기원뚝배기’

여행은 그 자체만으로도 설레지만 5월의 제주도만큼 설레는 곳도 많지 않다.

서귀포시에 위치한 ‘중문관광단지’는 제주도 관광의 꽃이라고도 말할 수 있는 필수여행코스다.

제주도의 많은 곳 중 서귀포시에 위치한 ‘중문관광단지’는 제주의 자연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풍경과 각종 테마의 박물관 및 체험관, 그 외 맛있는 맛집까지. 여행의 다양한 요소를 두루 갖춘 관광단지다.

제주 맛집 ‘기원뚝배기’ 상호에 담긴 뜻은 ‘식당을 방문한 손님들이 맛있게 식사하고 건강하길 기원한다’는 업소 대표의 마음이 담겨 있다. 그래서 이 업소는 통갈치조림에 옥돔구이는 물론 성게국까지 서비스로 제공하여 손님들이 푸짐하게 식사할 수 있도록 하였다.

특히 통갈치조림정식 A세트에는 기본적으로 옥돔구이 1개 서비스와 성게국 3개가 제공되는데 이에 더해 추가로 옥돔구이와 성게국 1개씩을 더 제공하고 있다.

전라도 엄마의 정성을 가득 담은 밑반찬도 주목할 부분이다. 밑반찬에 사용되는 재료는 국내산이며, 매일 새벽 당일 사용할 밑반찬을 만들어 제공하며, 밑반찬 가운데 톳나물은 제주 해녀가 뜯어 말린 것을 사용하고 있다.

한편 제주도 맛집 기원뚝배기는 널찍한 전용 주차장이 있어 주차가 편리하며,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연중무휴로 영업하고 있고, 저녁 술자리 손님들을 위해 픽업 서비스(오후 7시~10시)도 제공하고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