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논현역 맛집 ‘김천재의 족발이보곱닭’, 1미터플레이트에 다채로운 메뉴 선보여 회식장소로 ‘눈길’

서울 강남 논현동은 직장인이 많은 지역으로 저렴하면서 맛있는 식당에 대한 선호도가 특히 높은 지역이다.

최근 ‘1미터무한리필’이라는 메뉴로 논현동 직장인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신논현맛집 ‘육회한연어신논현점’도 실용적인 메뉴로 수요가 높은데, 날음식을 먹지 않는 고객을 위해 논현동 영동시장 먹자거리에 김천재의 족발이보곱닭을 추가로 오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논현역맛집 김천재의 족발이보곱닭의 ‘1미터무한리필’메뉴 구성은 1미터나 되는 플레이트에 보쌈, 족발, 곱창, 닭발, 집게다리튀김, 와사비크림새우, 명태회무침, 중국비빔당면, 해물누룽지탕, 주먹밥, 샐러드가 무한리필로제공되어 풍성하고 다양하게 고객의 입맛을 충족하고 있다.

다채로운 메뉴가 여러 사람의 입맛을 만족시켜 특별한 신논현회식장소나 각종 모임에 안성맞춤이라는 평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김천재’ 브랜드는 런칭과 동시에 대표의 모토인 “생각에 그치지 말고 실행에 옮기자”라는 생각을 테이블에 구현하면서 맛의 퀄리티를 높이는 데 성공했다.

보쌈은 전문점에서 잘 찾기 힘든고기를 선택해 쫀득한 맛이 일품이고, 족발은 잡내가 없고 적당한 간에 퍽퍽함 없이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곱창 역시 테스트 오픈 기간 동안 많은 고객의 호평을 받았고, 자체적으로 제작한 쌈장과 시그니처 소스인 ‘김천재 소스’는 쌈장, 새우젓과는 다르게 차별화된 맛으로 입맛을 사로잡는 만능 소스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김천재 소스’는 비빔밥의 소스로도 사용되며, 어디선가 먹어본 듯하지만 찾을 수 없는 ‘김천재의 족발이보곱닭’에서만 맛볼 수 있는 소스이다. 매콤한 맛으로 입맛을 돋워줄 직화불닭발까지 다양한 메뉴 라인업은 김천재 대표의 노하우와 욕심이 보여진다.

신논현술집 김천재의 족발이보곱닭 관계자는 “다양한 메뉴가 한 판에 구성되고, 무한리필까지 되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다는 호평을 많이 받고 있다. 무엇보다 각종 회식이나 친구들과 모임으로 적격인 장소”라고 전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