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에는 몰디브에서 모히토 한 잔? 클럽메드, 10명에게 몰디브 자유여행권 쏜다!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가 자유여행권 증정 이벤트를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간단한 설문조사와 다양한 소식을 볼 수 있는 뉴스레터 구독 시 완료된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 중 클럽메드 몰디브 리조트를 즐길 수 있는 자유여행권을 무려 10명에게 증정하는 파격적인 이벤트로, 여행 기간은 2021년 12월 31일까지 기간 내 자유롭게 일정을 선택해 여행을 떠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최고의 지상낙원을 선사하는 몰디브를 비롯해 자녀가 있는 가족이 여행하기 좋은 아시아에 위치한 12곳의 다양한 리조트를 선보인다. 특히 클럽메드의 베스트셀러 발리와 푸켓 리조트를 만날 수 있는 것은 물론, 하얀 설원에서 각종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겨울 리조트도 준비되어 있다.

클럽메드 관계자는 “올해 여행을 가지 못한 사람들의 아쉬운 마음을 담아, 몰디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특히 이번 자유여행권은 여행 기간이 내년까지 넉넉해 여유로운 일정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 고 전했다.

}

자유여행권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클럽메드 홈페이지 또는 예약센터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