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매체, 방탄소년단 정국 가장 뛰어난 재능을 가진 아이돌 선정 “일명 황금 막내”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미국 매체에서 가장 뛰어난 재능을 가진 아이돌 16인에 대한 기사를 보도했고 방탄소년단 정국이 이에 포함됐다.

20일(현지시간) 미국 매체 ‘코리아부(Koreaboo)’가 “팬들에 따른 재능 면에서 가장 뛰어난 16명의 아이돌”에 대해 보도했다.

매체는 “어떻게 한 사람이 이렇게 많은 재능을 가질 수 있을까?” 라며 감탄을 보내며 “모든 K-Pop 아이돌들이 이런저런 재능, 다양한 분야에 실력을 갖추고 있다는 점에서 대중들 사이, 특히 눈에 띄는 이들이 있다” 라고 말했다.

이어서 노래, 랩, 춤이나 프로듀싱 기술, 인상적인 재능이 팬들에 의해 가장 잘 알려진 16명의 아이돌을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 중 그룹 방탄소년단의 정국이 이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코리아부는 정국의 재능으로 랩, 노래, 춤, 운동, 게임, 그림 그리기, 비디오 편집에 능하며 전체적으로 황금 막내에는 이유가 있다고 게재했다.

정국은 그룹에서 막내이자만 메인 보컬과 서브래퍼, 리드 댄서까지 다양한 포지션을 맡고 있으며 음악이면 음악, 예능이면 예능, 다방면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고 있다.

이와 함께 그림, 영상 제작, 사진 찍기, 운동 등 예체능 모든 분야 전반에 걸쳐 평균 이상으로 잘해내는 특출난 재능에 일명 ‘황금 막내’, ‘사기캐(사기캐릭터)’로 불리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