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 30시간을 룸콕!하며 온전한 휴식 즐기는 패키지 선봬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호텔 안에서 늘어지는 하루를 온전히 즐길 수 있는 룸콕 패키지 Enjoy Your 30 Hours!를 선보인다.

Enjoy Your 30 Hours! 패키지는 객실 1박 식음크레딧 3만원1피트니스센터 및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해당 패키지는 패키지 이용 시 최대 21시간까지 투숙 가능했던 기존 시간을 최대 30시간까지 늘려 호텔 안에서 온전한 휴식을 만끽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해당 패키지는 오후 12시 얼리 체크인오후 6시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30 시간의 스테이가 가능하며식음 크레딧 3만원은 호텔 업장 어디에서나 이용 가능하다.

특히취사 시설이 구비되어 있고 보다 여유로운 공간을 자랑하는 레지던스 객실인 스튜디오와 디럭스 객실 타입이 제공되어 편안한 호캉스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루프톱 야외 수영장은 5월 한 달간 금일 한정 오픈하며, 6월 2일부터는 매일 운영된다.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관계자는 “’보다 느긋한 콘셉트 아래 호텔 안에서 하루를 온전하게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구성하게 되었다.”라며, “노보텔 동대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여유로운 30시간 스테이 혜택으로 고객들이 호텔 안에서 좀 더 안전하고 편안하게 도심 속 휴가를 만끽하기를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