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훈한 남친美 돋보이는’ 방탄소년단 지민, 공개된 영상 속 ‘무해한 웃음 뒤 목소리까지 달콤해’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지난 14일 KB 국민은행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KB Liiv M × BTS – Liiv M O.X 퀴즈 by KB국민은행’ 이란 제목으로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리브 모바일에 대한 ‘O.X 퀴즈’ 를 맞추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지민은 자연스럽게 웨이브를 넣은 금발과 흰 피부, 파스텔 톤의 노란색 티셔츠 위에 회색 재킷을 입은 모습이었다.
훈훈한 남친미를 풍기는 지민은 조곤조곤한 말투로 퀴즈를 푸는 모습을 보였다.
O.X 첫 번째 문제 ‘Liiv M에서는 금융 실적에 따라 통신 요금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에 대해 지민은 “아 어렵네 이런 문제가 줄이야 오”라고 대답하면서 손으로 귀엽게 ‘O’표시를 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였다.
또한 ‘Liiv M LTE 1~11GB 요금제는 친구 결합 할인이 된다?’에 대해서는 나긋한 목소리로 “해주실 거예요?’라고 대답한 뒤 무해한 웃음을 보이던 지민은 “우린 친구잖아요”, “저기, 윤기형이랑 석진이 형이랑 같이 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대답하는 귀여운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를 본 팬들은 ‘우리가 그리는 완벽한 남자 친구의 모습 그 자체예요, 너무 설레요.’, ‘지민의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ASMR을 듣는 것 같아요.’, ‘지민이는 목소리까지 달콤하군요. 꼭 라디오 DJ를 해줬으면 좋겠어요.’라며 가슴 설레게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공식 SNS를 통해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교감하는 라이브 공연 ‘방방콘 더 라이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방탄소년단과 팬 아미(ARMY)가 온라인을 통해 실시간으로 교감하는 ‘온 택트(On-contact) 공연’으로, 오는 6월 14일 오후 6시부터 약 90분간 펼쳐진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