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 브랜드 ‘코코노블 헤어’, 전지점 반값 할인 이벤트 실시

(여행레저신문=박병욱 기자)수원 광교 및 수내 미용실 브랜드로 알려진 코코노블 헤어가 첫 방문 50% 파격 할인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근 개성 있는 이미지를 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헤어스타일링에 대한 중요성이 커졌다. 헤어스타일은 전체적인 밸런스와 조화로움이 중요하기 때문에 헤어샵을 신중하게 선택해야 한다. 풍부한 노하우와 실력을 갖춘 곳을 선정해야 하는 것은 물론,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선보이는지 확인하는 것도 필요하다.

코코노블 헤어는 국내 유명 바버샵인 마제스티 바버샵을 만든 ()트리필이 새롭게 선보이는 미용실 브랜드다. 첫 오픈된 1호점은 많은 미용실을 보유해 경쟁이 치열한 수원 광교 핫플레이스인 롯데아울렛에 오픈하였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아울러 2호점은 롯데백화점 분당점에 오픈하였고 3호점 미금역점은 1호점을 오픈한 3월 이후 두 달만에 오픈을 진행하였다. 주변에 쇼핑몰과 음식점들이 즐비하고 있는 상가 건물에 위치하고 있다.

공통적으로 코코노블 헤어는 미용, 쇼핑, 맛집 등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를 통합적으로 즐길 수 있는 곳에 위치해 있다. 우수한 접근성을 자랑하는 것은 물론 1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해 남다른 노하우로 고객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찾아주고 있다.

코코노블 헤어는 디자이너가 아닌 헤어마스터가 직접 운영하고 있다. 직원들의 경력이 최소 10년 이상 되었기에 마스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라는 게 브랜드 측 설명이다.

특히 1호점 광교점과 2호점 분당점은 코로나 19가 확산되던 때에 오픈을 하였다. 주기적인 방역과 수시로 알코올 소독을 하고 있으며 철저한 시스템으로 위생을 관리해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모습이다.

코코노블 헤어 관계자는 당사는 오랜 기간 축적된 노하우로 개개인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드리겠다는 모토를 갖고 있다. 오픈 기념과 고객 보답 차원에서 반값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계속 이벤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코노블 헤어는 모든 매장들이 오픈함과 동시에 재방문율이 높아 앞으로의 귀추가 기대되는 미용실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관련 문의 사항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