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자기 주장 강한 우월한 조각 비주얼 “몽환적 시크美 발산”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시크미 넘치는 자태를 선보였다.

22일 ‘휠라(fila)’ 공식 웨이보(Weibo)에 ‘보이저 컬렉션(Voyager Collection)’의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새로운 화보가 공개됐다.

정국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홀릴듯한 눈빛 하나로 시크한 분위기를 발산하며 여심을 저격했다. 자기 주장 강한 이목구비에 돋보이는 날렵한 턱선으로 우월한 조각 비주얼의 정석을 보여줬다.

또 남성미를 장착한 탄탄한 피지컬이 눈길을 끌었고 신비로운 분위기로 압도적인 아우라도 발산하며 완벽 화보를 연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정국이 눈빛에 심쿵” “전정국 얼굴 진짜 잘생겼다” “건강미 넘치는 잘생김” “비율봐, 모델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지난 2018년 5월 발매된 방탄소년단 정규 3집 LOVE YOURSELF 轉 ‘Tear’의 타이틀곡 ‘FAKE LOVE’ 뮤직비디오는 5월 24일 오후 6시 14분 조회 수 7억 뷰를 넘어섰다. 지난 10월 6억 뷰를 돌파한 데 이어 7개월 만에 7억 뷰를 기록, 굳건한 인기를 보여주고 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DNA’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 (Feat. Halsey)’에 이어 통산 3번째 7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