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전품목 최대 43% 할인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 27일 단 하루 전품목 최대 43% 할인 이벤트 실시- 모바일 라이브 방송 '데스커 디자인 스토어' 언택트 투어 진행- 31일까지 ‘데스커X네이버 체험단’ 모집… 네이버 리빙윈도에서 최대 33% 할인 혜택 제공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홈오피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5월 27일 하루 동안 전품목 최대 43%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데스커는 이번 기획전에서 책상과 철제·목제 책장, 테이블 시리즈, 책상세트 등 데스커 대표 상품 포함 전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지난 해 12월부터 올 1월까지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에서 목표치 7016%를 달성하며 엄청난 성공을 거둔 ‘고속무선충전 USB허브 모니터받침대’도 정식 출시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데스커는 27일 오후 8시부터 40분 간 네이버 쇼핑 채널 ‘셀렉티브’에서 모바일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유형석 쇼호스트가 연남동에 위치한 ‘데스커 디자인 스토어’를 방문해 브랜드데이에서 판매하는 3가지 상품을 직접 소개하고, 매장을 둘러보며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하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방송 중에는 2가지 히든 특가 상품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브랜드데이 판매 상품을 소개함과 동시에 코로나19로 오프라인 스토어 방문이 어려웠던 고객들에게 언택트 투어를 제공함으로써 디자인 스토어를 온라인에서도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네이버 브랜드데이 기획전에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펼쳐진다. 브랜드데이에서 구매 금액이 높은 고객 상위 20명에게 6만4000원 상당의 데스커 ‘무선충전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모바일 라이브 방송 전 응원 댓글을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디자인 노트(20명 추첨)를 제공하고, 방송 중 언급되는 데스커 제품이나 히든 특가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POUT 고속충전 마우스패드(40명 선착순)를 증정한다. 또한 방송 중 구매 객단가가 높은 10명의 고객에게는 ▲POUT 초음파 미니가습기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데스커는 5월 31일까지 네이버 리빙판 브랜드스페셜을 통해 데스커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데스커X네이버 체험단’을 모집한다.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선발된 체험단 10명에게 오피스와 리빙 공간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원형테이블’과 함께 시디즈 인테리어 의자 또는 톤의자를 증정한다. 데스커는 해당 기간 동안 네이버 리빙윈도를 통해 전품목 최대 33%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데스커 관계자는 “고객들이 데스커 대표 제품을 보다 합리적 가격대에 접하고 풍성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도록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준비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공간을 변화시키는 데스커만의 디자인 노하우와 철학인 담긴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네이버 브랜드데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데스커 네이버 공식 브랜드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라이브 방송은 셀렉티브 채널에서 시청 가능하다.

한편, 사무 가구에서 시작한 데스커는 심플한 디자인과 높은 활용성으로 업계는 물론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최근 홈오피스 시장으로 영역을 확대하고 개인 서재 및 리빙 다이닝 등을 아우르는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