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라디오 디즈니 ‘방탄소년단 지민’ 향한 특별한 애정 공세 눈길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지난 24일 미국 라디오 채널 ‘라디오 디즈니(Radio Disney)’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방탄소년단 지민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룹 방탄소년단이 2018, 2019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던 ‘라디오 디즈니 뮤직 어워즈’를 주최하는 ‘라디오 디즈니(Radio Disney)’는 지난 24일 지민이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올린 사진을 ‘라디오 디즈니’ 공식 SNS에 게시하며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은 지난 6일 지민이 평화롭게 잠들어 있는 대형견과 함께한 모습과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들이 되길 바랄게요.’라는 다정한 멘트를 담아 공개해 많은 팬들에게 따뜻한 감동을 주었던 사진이다.
 
당시 천사 같은 지민의 모습에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졌으며, 지민이 트윗을 게시한 이후 방탄소년단 그룹 계정은 세계 최다 언급량을 기록하며 200만 좋아요를 넘어서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라디오 디즈니’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지난해 방탄소년단이 출연한 영상 중 ‘지민이 가장 좋아하는 순간’을 특별 편집한 영상을 공개해 지민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보인 바 있다.
 
지민은 ‘K팝 프론트맨’이라는 닉네임답게 수많은 셀럽들 뿐만 아니라, ‘페이퍼 매거진(PAPER Magazine)’, ‘엔터테인먼트 투나잇(Entertsinment Tonight)’, ‘MTV’, ‘월마트(Walmart)’, ‘베스트바이(Best Buy)’등 해외 매체와 글로벌 기업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 최근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Microsoft Surface)’까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지민에 대한 특별한 관심과 애정을 보이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방식의 ‘지민 앓이’ 소식이 꾸준히 전해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