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최대 65% 파격 할인··· 평일 8천원으로 부담 덜어줘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은 주차장 이용의 쾌적화를 목적으로 주차요금을 인상했다. 현재 평일 2만원, 주말 3만원이 책정됐으며, 김포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는 1만5천원을 추가로 청구하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비의 경우 노약자나 아이들을 포함한 여행객이나 수화물이 많은 여행객은 부담을 느끼고 있다. 이들은 대중교통(택시, 버스)을 이용하기가 어려워 자가용으로 공항을 찾기 때문이다.

주차비 절감을 목적으로 불법주차대행업체를 이용하는 고객들도 늘어나고 있는데, 피해사례들이 연달아 늘어나고 있다. 알려진 사례만 해도 갓길 주차에 따른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받는 사례, 고객의 차량을 타고 출퇴근 하는 업체 직원, 지정된 주차장소가 아닌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 등에 주차하는 행위 등 다양하다.

현재 실내주차장을 보유했다고 홍보하는 업체들 조차 실상은 김포공항과 멀리 떨어진 마곡지구(김포공항에서 왕복 15km)위치해 있는 업체가 많으며, 주차대행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지도 않은 경우도 비일비재해 업체선정에 주의가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SK주차장이 직접 주차장 방문 주차고객에 한해 파격 할인을 실시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SK주차장이 선보이는 파격 할인 주차비는 평일 기준 8,000원(주말13,000원)으로 김포공항 주차비 대비 최대 65% 할인된 요금으로 제공한다. 김포공항 주변 주차장 중 최저가 주차요금이다.

더불어 김포공항 주차대행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도 제공한다. 평일 기준 10,000원(주말1,000원)으로 김포공항주차비 대비 최대 50% 할인된 요금이며, 김포공항주차대행 서비스는 무료로 제공한다.

또 SK주차장은 이용고객에게 렌트카 비교앱 1등 ‘카모아’ 렌트카 5천원 할인쿠폰을 제공 중이며, 신라호텔 제주 이용고객에게는 숙박 기간 동안 주차비 전액 무료로 제공해 제주도 여행객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김포공항 SK주차장은 공항출발층까지(3분거리)이동할 수 있는 무료 셔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포공항 SK주차장은 김포공항 주변주차장 중 가장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으며, 공항 출발층까지 1.5km 거리에 위치해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 관계자는 “당사는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업체이기 때문에 믿고 차량을 맡기셔도 된다. 안전한 보험으로 사고 시 대차가능 보험이 되어 있어 안심하고 주차대행업체에 맡길 수 있으며 차량접수 시 발렛보험전용앱으로 사진 및 동영상 촬영으로 고객과 기사의 불신을 해소시킴으로써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고 전했다.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며, 자세한 주차장 이용안내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김포공항 SK주차장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