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즐거운 기업 아름다운 인생’ 출간

직장 선배가 들려주는 진짜 이야기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좋은땅출판사가 ‘즐거운 기업 아름다운 인생’을 출간했다.

‘과연 우리에게 주어진 행복의 무게가 다른 사람들과 비교해서 많다고 할 수 있을까?’

‘즐거운 기업 아름다운 인생’에서 행복하게 일하기 위해서는 우리가 안고 왔던 낡은 관념들을 타파하고 현실을 정확하게 직시하여야 한다고 말한다. 또한 더 나은 미래로 나아가기 위해 기업 조직 구성원 개개인의 성숙이 뒷받침되어야 한다고 이야기한다. 이런 힘이 모였을 때 기업은 물론 우리 사회를 더욱 건강하게 성장, 발전시킬 수 있다.

최용석 저자는 “말단 사원부터 사장님, 취업을 준비 중인 모든 사람에게 성장의 발판이 되기를 소망하며 행복을 바라는 직장인들이 방향을 찾았으면 좋겠다”고 집필 의도를 말했다.

우리는 생활을 유지하는 경제활동, 꿈을 이루기 위해 다양한 이유로 회사에 출근한다. 직장인이라면 기업이라는 환경이 개인의 행복에 있어 너무나 중요한 요소가 된다는 것은 잘 알고 있을 것이다.

하루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회사에서 행복을 찾고 있다면 이 책을 펼쳐보자.

‘즐거운 기업 아름다운 인생’은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