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다채로운 이색 ‘봄 피크닉’ 패키지 출시

◇ 신라스테이, 가정의 달 5월 연휴 겨냥한 이색 봄 피크닉 상품 ◇ 나들이부터 휴식까지 ‘원스톱’, 피크닉 용품 준비해 편리함과 가성비 더해 ◇ 레트로 ‘감성’ 피크닉 ∙ 도심 속 ‘시티’ 피크닉 ∙ 낮맥 즐기는 ‘비어’ 피크닉 등 다채로운 콘셉트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공휴일 및 징검다리 연휴를 활용해 봄호캉스와 피크닉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이색 봄 피크닉’ 패키지를 선보인다.

봄 피크닉’ 패키지는 호캉스와 나들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호텔 인근의 나들이 명소를 찾아 산책하고 호텔 내 루프탑에서는 피크닉을 즐기며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호텔 객실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원스톱 피크닉을 위한 나들이 필수 아이템인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를 비롯 피크닉 매트신라스테이 리유저블 컵 등의 기프트를 제공한다.

□ 4월에 오픈해 서부산의 핫플레이스로 입지를 다져가는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는 연인∙가족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나의 낯설고 새로운 도시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소중한 사람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감성 피크닉’ 패키지로 호텔 인근의 을숙도 생태공원∙부산현대미술관∙다대포 해수욕장 등 나들이 명소에서 레트로 감성의 사진을 찍으며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제공받은 피크닉 기프트도 챙겨 편리하고 즐거운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구성은 △객실(1), △코닥 미니샷레트로 폴라로이드 카메라(1대 대여), △코닥 미니샷 필름(10제공△신라스테이 리유저블 컵 (1), △피크닉 매트 (1)로 구성됐으며, 6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서부산에서 이용할 수 있다.  

□ 징검다리 연휴에 먼 곳으로 나들이를 떠나기 부담스럽다면 도심 속으로 떠나는 피크닉을 추천한다.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선보이는 ‘루프탑 피크닉(Rooftop Picnic)’ 패키지는 호텔 최상층 루프탑 테라스에서 화려한 시티뷰를 감상하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시티 피크닉’ 패키지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나들이에서 빠질 수 없는 즐거움인 식도락을 즐길 수 있는 피크닉 아이템 & 스낵 세트가 제공된다피크닉 아이템에는 나들이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라탄 바구니피크닉 매트피크닉 식기 세트가 포함돼 있으며셰프가 직접 준비한 클럽 샌드위치계절 과일 및 이탈리아 명품 COVA(코바)커피를 맛볼 수 있다여기에 피크닉 무드를 더욱 고조시키는 스파클링 캔와인도 함께 제공된다.

루프탑 피크닉’ 패키지는 △객실(1), △피크닉 아이템 스낵 세트△스파클링 캔와인 BABE 파우치 1(캔와인 3종 포함)으로 구성됐으며, 8월 말까지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이용할 수 있다.

□ 호텔 루프탑 테라스에서 낮맥을 즐기며 여유로운 루프탑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인 루프탑 비어 바캉스(Rooftop Beer Vacance)’ 패키지도 선보인다.

이용객들은 신라스테이 삼성 21층 루프탑 테라스에서 탁 트인 도심을 내려다보며 생맥주와 스낵 메뉴를 즐길 수 있다여기에 피크닉 인증샷 촬영에 활용할 수 있는 토퍼살균소독제에코백 등 나들이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프트도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루프탑 비어 바캉스’ 패키지는 △객실(1), △모둠 소시지 생맥주(2, 1), △신라스테이 삼성 토퍼(1), △코코리 살균소독제 50ml (1), △신라스테이X댄싱스네일 컬래버레이션 에코백 (1선착순 제공)으로 구성됐으며, 8월 28일까지 신라스테이 삼성에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