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조트, 월간 해돋이 다짐 챌린지 ‘미라클모닝클럽’ 진행

262

롯데리조트는 오는 6월 1일 롯데리조트속초 동해 바다의 일출을 시작으로 매월 1일마다 전국 각지의 일출을 생중계하는 ‘미라클모닝클럽’을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캠페인은 최근 2030세대를 중심으로 아침에 일찍 일어나 자기계발 활동을 하고 이를 인증하는 것을 즐기는 ‘미라클모닝’ 챌린지에서 기획을 착안하였다.

해당 캠페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롯데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서 해돋이 라이브 알림 신청을 한 뒤 매월 1일 생중계 방송을 시청하고 자신의 다음달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7개월 간 총 4번 이상의 챌린지 인증에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2023년의 첫 일출을 객실에서 만날 수 있는 12월 31일자 롯데리조트속초 디럭스더블룸 1박 숙박권을 3명에게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매달 챌린지 1회 완수 시에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2와 같은 월별 스페셜 기프트가 별도로 제공된다.

온라인에서 즐긴 해돋이를 오프라인에서 좀 더 생생하게 경험하고자 하는 이들을 위한 롯데리조트속초 미라클모닝 패키지 또한 마련되어 있다. 동해 일출을 정면으로 객실에서 볼 수 있는 호텔 객실 1박과 사운드 명상을 즐길 수 있는 스피커 대여 및 온라인 심리상담 서비스 마인드카페 1회 이용권이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일출을 맞기 전 충분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필로우 미스트와 상쾌한 아침을 여는 오설록 티세트가 함께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