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글로벌 웰니스 데이’ 행사 개최

-호텔 직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행사 개최 -직원 스스로 몸과 마음의 건강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 제공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글로벌 웰니스 데이’ 행사 개최 제공;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여행 레저]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다가오는 글로벌 웰니스 데이(6월 8일)를 기념하여 직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한 ‘글로벌 웰니스 데이’ 행사를 6월 5일에 진행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그로벌 웰니스 데이 행사는 직원들이 스스로 몸과 마음의 건강을 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글로벌 웰니스 데이는 2012년 터키에서 시작하여 현재 전세계 100개국에서 참여하는 비영리 행사로써 ‘단 하루가 당신의 인생을 바꿀 수 있습니다’ 라는 슬로건 아래 하루동안 건강한 삶에 대해 생각하고 실천해보는 날이다. 글로벌 웰니스 데이에는 플라스틱 사용하지 않기, 선행 베풀기, 건강한 음식 먹기, 사랑하는 가족과 식사하기, 1시간 걷기, 저녁 10시에 잠자기 및 물 마시기 등을 실천한다.

글로벌 웰니스 데이를 맞아 그랜드 하얏트 호텔은 직원들과 함께하는 남산 걷기 행사와 건강한 저녁 식사 인증샷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남산 걷기 행사는 참여하고자 하는 호텔 직원이라면 누구나 참가하여 동료들과 함께 남산 공원을 산책하는 행사이다. 건강한 저녁 식사 인증샷 행사는 직원들의 건강한 식습관과 가족들과 함께하는 식사 시간을 권장하기 위한 행사이며, 호텔 직원들이 가족들과 함께 건강한 메뉴로 저녁식사를 한 뒤 인증샷을 찍어 보내면 추첨을 통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총지배인 아드리안 슬레이터는 “글로벌 웰니스 데이 행사는 직원들의 건강하고 윤택한 삶을 지원하고자 하는 하얏트의 정신을 실천하기 위해 개최되었으며, 본 행사를 통해 항상 호텔을 위해 애써주는 직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일상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