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디서울카페, 박재범 새 앨범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 성료

-박재범, '프라이빗 리스닝 세션' 마련해 신곡 공개 -'The Road Less Traveled'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 에잇디서울서 성황리 개최 -일본 패션계 새 물결 그래픽 디자이너 '베르디' 참여한 앨범커버·MD 상품도

사진;박재범-행사- 제공;메이져세븐컴퍼니

가수 박재범(Jay Park)이 새 앨범 ‘The Road Less Traveled(더 로드 리스 트래블드)’ 앨범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지난 4일 도산공원에 위치한 에잇디서울카페(8D café)에서 개최했다.

7일 공식 앨범 발매를 앞둔 박재범은 이날 팝업 스토어에 앞서 ‘프라이빗 리스닝 세션’을 마련해 신곡을 공개했다.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된 팝업스토어 행사에서는 박재범의 다채로운 머천다이즈(MD) 상품이 판매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일본 스트리트 패션에서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고 있는 그래픽 아티스트 베르디(VERDY)가 이번 앨범의 커버와 MD 상품을 직접 디자인해 눈길을 끌었다. 미드나잇 스튜디오, 언더커버, 미스치프, 베이프, 헬리녹스 등 여러 브랜드가 앞다투어 손을 잡는 베르디는 올 해 가장 기대되는 신진디자이너로 꼽히며 에잇디크리에이티브와도 활발한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더불어 이번 앨범의 컨셉과 어울리는 티셔츠를 비롯하여 아티스트명이 새겨진 에어팟 케이스, 한정판으로 제작된 ‘브라우니&콜드브루’ 세트 등 박재범의 개성을 한껏 녹여낸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는 소식에 많은 팬들도 팝업스토어를 찾아 현장의 열기를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새 앨범 ‘The Road Less Traveled’는 타이틀곡 ‘Feng Shui’를 비롯해 ‘What Up!’, ‘GRAYGROUND Cypher’, ‘Legacy’ 등 총 17곡이 수록되어 있다.

지난해 EP ‘ASK BOUT ME’ 발매 후 싱글 ‘V’, ‘Finish Line’ 등을 꾸준히 발표해온 박재범은 지난 17일 Hit-Boy와 협업한 싱글 ‘K-TOWN’을 발표한 바 있다. 그간 국내외 여러 아티스트들과 다양한 협업을 선보여 온 박재범인 만큼 이번 새 앨범에도 미국 힙합의 저명한 래퍼들부터 국내외 굴지의 떠오르는 신예들까지 총 35팀의 아티스트가 대거 참여해 화려하고 신선한 조합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팝업스토어 행사가 열린 에잇디서울카페는 단순히 제품 판매가 아닌 트렌드를 직접 체험하고 휴식 공간을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하면서 국내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핫 플레이스로 자리 잡았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