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부 퍼시픽, 6월 6일 00시부터 단 3일간, 세부 노선 특가 프로모션 진행

인천-세부 노선 편도 최저 55,000원부터!

[여행 레저] 필리핀 최대 항공사 세부 퍼시픽 항공(이하 세부 퍼시픽)이 6월 6일부터 9일까지 단 3일간, 인천에서 세부로 향하는 모든 좌석을 한정 판매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세부 퍼시픽은 항상 여행객들에게 더 즐거운 곳으로의 여행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은 인천에서 출발하는 직항 노선 중, 세부 노선에만 한정하여 판매한다.

탑승객들은 6월6일 자정부터 6월 9일까지 인천-세부 노선 편도 총액 55,000원에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으며, 여행기간은 2019년 7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세부 퍼시픽의 이번 특가 세일은 세부 퍼시픽 페이스북 또는 웹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천혜의 자연환경과 럭셔리한 리조트, 최고의 가심비로 유명한 필리핀 세부로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해당 운임은 오는 7월부터 바로 여행이 가능해, 아직 여름휴가지를 정하지 못한 여행객들에게 희소식이다.

한편, 세부 퍼시픽은 전 세계 25개의 목적지와 필리핀 내 36개 목적지에 다양한 노선을 운항하고 있으며 인천에서는 세부, 마닐라 그리고 칼리보(보라카이)를 매일 직항으로 연결하고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