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소통 채널 뉴스룸 신규 오픈

⊙ 6월 10일부터 ‘대한항공 뉴스룸’ 서비스 시작⊙ 고객들과 더욱 친밀한 소통 위해 개설 … 주요 뉴스 및 여행∙항공∙물류 관련 유익하고 흥미로운 정보 제공⊙ 주요 소식을 독자 이메일로 제공하는 뉴스레터 서비스도 함께 제공

사진;대한항공, 소통 채널 뉴스룸 신규 오픈 제공;대한항공,
[여행 레저] 대한항공은 고객들과 더욱 친밀한 소통을 위해 ‘대한항공 뉴스룸’ 을 개설했다.

6 10일부터 운영을 시작하는 ‘대한항공 뉴스룸’은 새로운 미디어 시대에 발맞춰 다양한 소식을 생생하고 신속히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서기 위해 마련됐다.

‘대한항공 뉴스룸’은 대한항공 관련 주요 소식과 여행·항공∙물류 분야의 유익한 정보를 일반 텍스트 형식카드 뉴스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해 독자들이 흥미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대한항공 뉴스룸’은 주요 소식을 전달하는 NEWS 및 기업 미션 ‘Excellence in Flight’을 접목한 EXCELLENCE, IN, FLIGHT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됐다.

NEWS’에서는 대한항공 및 한진그룹 계열사의 소식을 전달하는 보도자료주요 이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이슈&팩트광고를 비롯한 다양한 동영상 정보를 제공하는 멀티미디어 등의 세부 메뉴가 마련됐으며EXCELLENCE’코너에서는 항공·물류와 관련된 정보와 대한항공의 재무정보 등을 볼 수 있다.

‘사람 인()’과 영어 전치사 in의 의미를 함께 담고 있는 ‘IN’에서는 지난 50년 동안 우리나라 항공산업을 이끌어온 대한항공의 발자취와 새로운 100년의 모습을 담는 history, 회사를 이끌어가는 주역인 임직원들의 다양한 활동상을 조명하는 ‘人이야기’를 비롯사회공헌 및 다양한 협력 사례 등이 다뤄지게 된다.

FLIGHT’는 항공 및 여행에 대한 다채로운 정보가 제공되는 코너다여행과 관련한 전문 칼럼니스트여행가 등이 세계 곳곳의 다양한 여행 정보와 함께 팁을 제공하는 스페셜리포트여행전문가 컬럼여행 TIP 등의 메뉴에서는 독자들에게 소중한 ‘정보의 보고(寶庫)’가 될 전망이다.또한 항공지식 코너에서는 독자들이 그동안 궁금했던 항공기공항 등 항공 산업과 관련한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제공될 예정이다.

대한항공 뉴스룸은 언제 어디서나 고객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나의 웹 페이지 주소로 PC, 태블릿스마트폰 등 각종 스마트 기기 환경에 최적화된 페이지를 제공하는 반응형웹으로 꾸며졌다또한 보다 독자들이 편리하게 뉴스룸을 이용할 수 있도록 주요 소식을 간추려 독자 이메일로 제공하는 뉴스레터 서비스도 제공된다.

한편대한항공은 페이스북(Facebook), 인스타그램(Instagram), 트위터 (Twitter) 등 다양한 SNS 채널 특성에 맞는 콘텐츠와 함께 취항 도시운송 서비스 소개항공권 프로모션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선보이며 고객과 유연하고 친밀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정인태 여행레저신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