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뷔페 비렌티, 향·맛·모양 색다른 음식 선보이는 ‘지중해식 요리 축제’ 개최

비렌티가 ‘지중해식 요리 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식사 고객 1인당 1장의 응모권을 응모함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얻을 수 있다.

비렌티는 천안 및 아산 시민과 기업의 니즈를 충족하는 웨딩, 연회, 기업 행사 등 품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천안 뷔페로, (유)아름다운킹덤의 새로운 통합 브랜드다.

준비된 경품은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무선청소기, 냉장고, 에어프라이어 등 각종 가전제품과 비렌티 뷔페 무료 식사권, 티티세키페 무료 음료 이용권 등으로 고객의 일상을 더욱 풍성하고 풍족하게 만들 계획이다.

지중해식 요리 축제에 제공되는 지중해 씨푸드는 신선한 올리브와 감미로운 향신료가 사용된 요리로, 다양한 해산물과 야채가 어우러져 칼로리가 낮기 때문에 체중 감량이나 건강 관리에 신경 쓰는 남녀노소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비렌티 관계자는 “라타투유, 피쉬&칩스, 키시로렌, 샹그리아, 조개냉채, 가리비세비체, 각종 크로스티니, 스테이크피자, 샥슈카, 지중해풍 빵, 에그베네틱트, 치즈퐁듀, 부르기뇽식 달팽이 등 평소 쉽게 만날 수 없었던 다채로운 요리를 준비했다”며 “지중해식 요리는 이국적인 맛과 향, 모양을 가져 특별한 추억을 남기기에 매우 적합하다”고 전했다.

한편, 비렌티는 단독 컨벤션홀, 프리미엄 뷔페와 천안 웨딩홀을 운영하는 브랜드로, 12년이 넘는 기간 동안 깨끗한 환경에서 진실된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이 엔드 서비스’를 실시해 왔다.

관계자는 이어 “고객을 가족처럼 환대하자는 것이 자사의 경영 철학이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