떠오르는 제주시 보말칼국수 아침식사 전문 맛집… ‘한림칼국수’, “전통적인 보말 식사메뉴 대접”

전국적으로 이른 여름을 방불케하는 더위가 성큼 다가왔다. 한낮의 기온이 약 25도를 넘나들다보니 수영을 하기 위해 해변을 찾는 이들, 시원한 여행을 떠나기 위해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때, 시원한 바다 바람을 맞으며, 힐링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우리나라의 관광 명소 중 단연 으뜸인 제주도를 소개한다.

제주도는 각종 레저 스포츠 활동은 물론 관광거리가 가득 넘쳐나는 관광지로 맛집기행까지 이미 수 많은 종목을 섭렵하고 있다.

제주공항 근처에는 관광객들이 즐겨볼 수 있는 제주만의 향토 맛집이 가득해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어지지 않는 실정이다.

이에 제주시 트랜드를 추구하는 보말칼국수 아침식사 맛집 ‘한림칼국수 제주공항점’으로 떠나보는건 어떨까?

‘한림칼국수 제주공항점’은 제주공항 10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해 있어 보다 편한 교통으로 찾아가 여행 전후 식사를 여유롭게 즐겨볼 수 있으며 이곳 고유의 전통 보말요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특히 오직 제주동쪽에서 나오는 제주산 보말을 사용하는 ‘보말칼국수’를 비롯해 ‘영양보말죽’, ‘매생이 보말전’ 등 식사는 건강함이 무릇 느껴지면서도 풍미있고 기분좋은 식사가 가능해 매력적이다.

또한 각종 보말 식사 외에도 하루 20개만 한정판매가 이루어지는 매콤흑돼지불고기와 하루 30개만 한정판매가 이루어지는 반계닭칼국수 등 각종 요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채로운 식사가 가능하다.

이곳 관계자 말에 따르면 “최근 연예인 최자가 찾아와 SNS에 식사 후기를 남겨줘서 많은 이목을 이끌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처럼 연예인에게도 인기가 좋은 전통 보말칼국수와 전통 보말죽을 맛볼 수 있도록 끊임없는 노력과 제주만의 향토적인 집밥 향기를 선사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