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한 온라인투어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대상’ 수상

사진;온라인투어_소비자-만족대상 제공;온라인투어
[여행 레저] 대한민국 대표 여행기업 ㈜온라인투어가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수준 높은 고객만족 서비스를 실현하며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대상’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00년 창립한 온라인투어는 ‘고객 만족과 신뢰가 최우선’이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매해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어 내며 종합 여행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져왔다.

온라인투어는 고객 편의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자체 기술 연구소를 설립,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편리한 온라인 시스템 환경을 구축해왔으며 이를 바탕으로 가격 경쟁력을 갖춘 높은 수준의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온라인투어는 자체적으로 구축한 실시간 통합관리 시스템을 이용하며 보다 원활한 고객 상담 환경을 실현했으며 이는 고객들로 하여금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내었다.

또한 고객들의 개인정보를 많이 다루어야 하는 서비스 특성 상 보다 체계적이고 안전한 고객 정보 보호를 위해 ISMS(정보보호관리체계) 인증을 획득하는 등 고객과의 신뢰를 두텁게 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해왔다.

온라인투어는 이러한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 활동을 인정받아 2017년에는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 인증을 받는 쾌거를 누리기도 했다.

온라인투어 박혜원 대표는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 만족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고객만족과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여기고 이를 실천하기 위해 전사적으로 기울여온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고려한 웹사이트 개편 및 수준 높은 여행 서비스 제공 등 혁신적이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에게 최대의 만족을 줄 수 있는 대표 여행기업으로서 위상을 다져나갈 계획”이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김인철 여행레저신문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