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 몸매관리 ‘빠질라카노’, 오는 14일 GS홈쇼핑 매진행진 이어갈것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의 ‘빠질라카노’를 또 한번, GS홈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빠질라카노’는 오는 14일 22:40분 GS홈쇼핑을 통해 생방송으로 방송되며, 홈쇼핑 파격 구성인 6박스(총 12주분)를 8만 원대, 12박스(총 24주분)를 15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탄력 있는 몸매를 자랑하는 마마무 화사의 실제 몸매관리 음료로 눈길을 모으고 있는 ‘빠질라카노’는 최근 많은 홈쇼핑의 성공적인 행보를 이어가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특히, 여름 휴가철이 성큼 다가오면서 20.30대 여성들에게 인기 있는 것 으로 보인다.

‘빠질라카노’는 단순히 커피맛을 흉내내기 위한 분말이 아닌 프로 바리스타가 직접 선정한 베트남산 로즈버드 스트롱커피(부원료)와 아라비카커피(부원료) 2종의 황금비율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단독으로 섭취해도 향긋한 커피 향을 즐길 수 있으며, 우유 및 두유와 섞어 마실 경우 고소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선사한다.

이에 에버비키니 측은 “빠질라카노는 냉수에도 잘 녹아 한 여름에 시원한 음료처럼 가볍게 드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번 홈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구성은 고객들에게 가장 호응이 좋았던 파격가 구성이다”며 “마마무의 컴백 전 필수 아이템, 조현영의 셀프 카메라를 통해서도 소개된 빠질라 카노는 개별포장으로 휴대성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에버비키니는 올리브영 6월 세일을 맞아 주력 5종 상품 ▲빠질라카노 ▲콜레로뺄래레드 ▲플랜씨 ▲플랜지 ▲플랜피 ▲비울래를 최대 44%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4일 방송되는 GS 홈쇼핑 정보 및 문의사항은 GS홈쇼핑 공식몰 및 뷰티종합몰 에버비키니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