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메뉴 ‘감귤 오메기떡’을 맛볼 수 있는 제주공항 근처 오메기떡 선물업체… “명원가떡집”

에메랄드빛 바닷물과 용암이 굳어 만들어낸 다양한 돌무더기로 어우러진 천혜의 비경을 골고루 갖춘 제주도. 곳곳에는 바닷가 돌담에서 자라는 야생화가 피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상쾌하게 준다.

특히 최근 제주도는 여행 성수기가 다가오며 제주공항을 향해 떠나는 피서객들의 모습이 선하다.

제주도는 다채로운 관광지를 지녔을 뿐만 아니라 도심속에서는 좀처럼 찾아보기 힘든 향토음식이나 음미할 수 있는 음료, 상큼함이 무릇 묻어나오는 각종 과일 등 특산물이 가득해 인기다.

이에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한 오메기떡 선물업체 ‘명원가떡집’의 경우 찾아오는 관광객들에게 있어서는 꼭 들려야할 여행코스로 여겨지는 맛집이다.

무엇보다 수제로 만들어 낸 신메뉴, 감귤오메기떡이 출시되어 젊은 남녀 연인을 비롯해 다양한 연령층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명원가떡집’ 관계자는 “신메뉴인 감귤오메기떡은 기존의 오메기떡 상품을 만드는 것 외에도 새로운 상품과 더 좋은 맛을 위해 여러가지 시도를 하고 있던 와중 신메뉴인 감귤오메기떡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감귤오메기떡의 앙금은 오직 흑임자 콩가루의 앙금과 같은 씹히는 맛이 있는 앙금을 사용하기 때문에 좋은 식감이 묻어나온다.

사용하는 피는 인절미에 감귤 엑기스가 들어간것이고 고물은 빵가루와 동부콩가루 그리고 감귤 엑기스로 만들기 때문에 건강과 맛을 사로잡았다.

팥앙금의 씹히는 맛과 감귤의 새콤함이 더해져서 꽤나 맛있는 식감을 자아내기 때문에 선물상품으로써 더할너위없이 적합한 상품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현재 우리 업체는 차조쑥반죽부터 콩가루와흑임자 오메기떡에 들어가는 앙금까지 직접 손수 작업하여 상품을 만들어낸다.

이처럼 오메기떡을 만드는 작업부터 택배 작업하는 것까지 손발이 척척 맞아 빠르게 진행되기 때문에 기다리는 손님 없이 빠르게 택배를 받아 식사해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운영중이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 외에도 ‘명원가떡집’은 팥오메기떡과 씨앗오메기떡, 콩가루오메기떡 및 흑임자오메기떡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며 전국 택배단위 배송 이용이 가능하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