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코투어, 도심의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인기

사진;이비즈네트웍스-보도자료43차고코투어-지금-가장-핫한-‘호캉스패키지’-내용보니...-예약율-1위 제공; 이비즈네트웍스
[여행 레저] 서울근교에서 호캉스와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면?

‘숙박·여가 플랫폼 고코투어’(대표 박기범)는 도심의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의 인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호캉스와 액티비티를 동시에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의 수요를 반영하여 호캉스패키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패키지 내용에 따르면 ‘아산 스파비스’와 인근 고급호텔인 ‘라마다앙코르평택’를 패키지로 묶고 실속있는 가격에 제공하며, 고코투어를 통해  호텔예약을 완료한 고객은 이용일 1~2일전 발송된 문자를 워터파크 입장 시 제시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아산스파비스는 온 가족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고자 건립된 종합온천, 워터파크 시설로 국내 최초의 온천수를 이용한 신개념의 테마온천이며, 수중 마사지비데풀과 어린이용 키즈풀, 사계절 이용이 가능한 실외온천풀에서 물놀이와 온천을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건강테마온천이다.

또한 패키지로 제공되는 숙소은 세계 최대 호텔 그룹 “Wyndham”의 브랜드인 Ramada Encore Pyeongtaek호텔로써 2017년 그랜드 오픈하였으며, 302실의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비즈니스는 물론 휴양, 관광의 모든 니스를 충족할 수 있는 Trendy한 호텔이다. 또한 건물 3층내 세탁,건조실을 운영하고 있어 물놀이 고객에게 더욱 인기다.

숙박사업부 유미란담당은 “온천으로 유명한 아산은 근처에 신축숙박시설의 부재가 크다”, 며, “보다 쾌적한 객실컨디션 제공을 위해 15분거리에 위치한 라마다앙코르평택을 패키지 숙소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