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 가득 샌드위치데이트, 드라마 ‘봄밤’ 한지민X정해인, ‘설레임가득‘

사진출처: 제이에스픽쳐스

오는 26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될 MBC 수목드라마 ‘봄밤'(극본 김은 연출 안판석)에서는 이정인(한지민 분)과 유지호(정해인 분)의 화기애애한 데이트가 펼쳐진다.

앞서 이정인과 유지호는 서로에게 마음 속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점점 더 가까워졌다. 하지만 두 사람의 관계를 알게 된 부모님의 반대에 위기를 맞이해 쉽지 않은 앞날이 예상되는 상황.

이번 화에서는 봄밤’ 한지민과 정해인이 미소 가득한 센드위치데이트를 갖는다. 특히 해당 장면에서는 글로벌 카페브랜드 퀴즈노스 샌드위치를 먹으며 행복한 둘만의 데이트를 연출해 사람들의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정인과 유지호가 함께 다정한 점심시간을 보내는 순간이 담겨있다. 햇살 좋은 공원에서 나란히 앉은 두 사람의 얼굴에는 환한 미소를 띄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심장을 간질거리게 한다. 

두 사람은 데이트 내내 티격태격하며 달달한 기류를 형성해 시청자들을 설레게 만들 예정이다.

한편 이날 공원에서 누군가가 두 사람의 행복한 점심시간을 지켜보고 있다고 해 이 날 두 사람의 만남에 더욱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과연 누가 이들의 데이트를 지켜보는 것일지, 두 사람의 데이트가 아무 일 없이 지나갈 수 있을지 본 방송에 더욱 궁금증이 모아진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