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를 당기는 제주 표선해비치 흑돼지 맛집…? ‘제주흑돈세상수라간 표선점’, 퀄리티 좋은 흑돼지 선보여

스트레스를 쌓아가며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일상에서 벗어나 잠시 힐링을 선사하는 ‘제주도 여행’은 요즘 트랜드가 되어 인기몰이중이다.

비교적 다른 기후와 환경으로 인해 비행기에서 내리는 순간부터 모두가 이색적인 볼거리에 해당되는 제주도는 눈도 힐링, 심적으로도 힐링, 또한 맛집을 통한 입 힐링 삼박자를 골고루 갖춰 파라다이스와 같은 곳이다.

요즘 젊은이들 사이 SNS상에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제주도 맛집 기행’ 역시 주목할만 힐링이다.

제주 표선해비치 흑돼지 맛집으로 잘 알려진 ‘제주흑돈세상수라간 표선점’은 제주 흑돼지 농가 직영하는 업체로써 구미를 당기는 신선한 재료 사용을 통해 좋은 식감을 선보인다.

아름다운 천혜의 관광지 제주 표선해수욕장과 해비치호텔 중간에 위치해 여행 기간 중 필수코스로 여겨지는 이곳은 현재 약 80여명 수용 가능한 넓은 공간 마련을 통해 단체모임이나 회식, 여행객들에게 보다 편안한 식사를 제공한다.

‘제주흑돈세상수라간 표선점’은 제주 돼지고기 판매 인증점이다. 퀄리티 있는 생고기를 공수하여 구워내기 때문에 푸짐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이 자랑거리이다. 또한 푸짐한 쌈채소와 더불어 서비스로 제공되는 김치찌개와 무한리필, 저렴한 국수 및 특별한 양념쌈장이 메인식사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준다.

강원도참숯, 즉 일명 백탄이라고 불리는 귀한 숯을 사용해 높은 온도에서 굽기 때문에 육즙이 잘 보관되어 오래 구워도 고기가 딱딱해 지지 않는 특징이 있어 호평이 자자하며 다양한 쌈채소(철에 맞게 7~9가지정도로 다양하게 나옴) 역시 좋은 호평을 기록한다.

한편 ‘제주흑돈세상수라간 표선점’ 관계자 말에 의하면 “제주 표선해수욕장과 해비치호텔 중간에 위치해 오가는 여행객들에게 편한 관광코스를 마련하고 있다. 제주 흑돼지 농가 직영이니만큼 좋은 퀄리티 재료 식사만을 고집하고 있으니 더욱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보도자료문의 travelnews@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