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착용한 ‘주얼리’ 관련 브랜드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이를 포스팅하자 영미권 K팝 전문매체 올케이팝(allkpop)이 이에 대해 발 빠르게 보도했다.
올케이팝(allkpop)은 지난 29일 “보석 브랜드 ‘비터 스윗’은 방탄소년단 지민이 자신의 브랜드 제품을 착용한 모습이 포착된 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지민이 착용한 모습과 제품 사진을 게시했다.”고 전하며 지민의 브랜드 파워와 관련해 집중 보도했다.
“방탄소년단 정규 4집 ‘MAP OP THE SOUL : 7’ 의 타이틀 곡인 ‘ON’ 안무 버전 뮤직 비디오와 Mnet(엠넷) ‘엠카운트다운’의 ‘Black Swan(블랙스완)’ 컴백 무대에서 지민이 해당 브랜드의 보석 목걸이와 귀걸이를 착용한 모습이 포착됐으며, 이에 ‘비터 스윗’은 지민이 그들의 브랜드 제품을 착용한 사진을 공식 SNS 계정에 제품 소개와 함께 올렸다.”며 주얼리 브랜드 회사가 지민의 자사 제품 착용에 대해 홍보했음을 알렸다.
이어 ‘비터스윗’ 주얼리는 감각적이고 독특한 디자인이지만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인기가 높으며, 남성과 여성의 경계 없이 젠더리스한 디자인으로 사랑받고 있다고 브랜드에 대해 소개하며, “방탄소년단의 리드 보컬이자 메인 댄서인 지민은 액세서리를 잘 사용한다”고 전했다.
이어서 “방탄소년단은 최근 또 다른 보석 브랜드인 ‘스톤헨지’와 협업하고 있으며, 5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과, 아이돌 개인 100대 브랜드 평판에서 1위를 차지한 지민은 ‘스톤헨지’와 ‘방탄소년단’의 ‘가장 빛나는 순간’에 대해 얘기하는 주얼리 협업 상품의 예약 판매가 시작되자 이틀 연속 예약판매 최고 기록을 세우면서 독보적인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으며, 이로써 한국에서의 그의 영향력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전하며 지민이 가진 브랜드 가치를 높게 평가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4일 오후 6시부터 약 90분간 펼치는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 콘서트 팬미팅 공연인 ‘방방콘 The Live’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