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영종도 여행자 주목…구읍뱃터 앞 ‘에어스카이호텔’ 그랜드오픈

[여행레저신문=김인철기자]  인천 영종도 구읍뱃터에 위치한 에어스카이호텔’(RGB SKY호텔)이 지난 6 1일 그랜드 오픈과 함께 영업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에어스카이호텔은 더블트윈패밀리스위트 등 지상 3층부터 17층까지 총 457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1층은 프론트와 편의점, 2층은 세미나실과 레스토랑 등이 자리잡고 있다또한 신축호텔 답게 깔끔한 최신시설과 청결함이 돋보인다.

전 객실은 스마트시스템과 초고속 인터넷 및 WIFI, 모닝콜서비스최고급 욕실어메니티최고급 침대를 제공하고 있어 투숙객의 편안한 휴식과 쾌적한 숙면을 제공한다.

또한 객실에서 바라보는 바다 조망이 일품이다투숙하는 모든 객실의 조망은 오션뷰이며한쪽은 영종대교의 오션뷰반대편은 인천대교의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특히 호텔에서 바라보는 인천대교와 영종대교의 밤 조망은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함을 선사한다.

호텔주변 볼거리먹거리즐길거리도 풍성하다영종도의 랜드마크인 구읍뱃터앞 회센터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제철 회를 맛볼 수 있으며영종레일바이크월미테마파크씨사이드파크월미바다열차월미도유람선영종역사관 등이 인접해 있기에 관광과 비즈니스 목적의 이용객 모두에게 풍성한 재미와 경험을 제공한다.

에어스카이호텔 관계자는 고객님께 삶의 여유와 활력을 더하는 공간을 제공해 드리기 위해 전 임직원은 최상의 호텔서비스와 청결에 집중하고 있다, “영종도의 아름다움을 한 곳에서 담고 즐기실 수 있는 최고의 여유를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호텔은 인천공항과 20서울과 연결되어 있는 공항철도 영종역운서역과 15분 이내의 거리에 위치해 있다.